티스토리 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케이드 게임 부문 급상승 1위에 빛나는 슈팅게임 건 VS 박스 입니다. 수십가지의 총을 모아서 몰려오는 박스를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부제는 총키우기 게임이네요! 


게임사 : S.Jelly
평점 : 4.7
다운로드 수 : 1천







인트로는 상당히 심플하네요. 1인 제작사라서 어쩔수 없나봅니다.








인게임 화면입니다. 오른쪽에서 박스들이 몰려오면 갖고있는 총을 이용해서 박살내면 되는게임입니다. 간단하쥬?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상자의 체력이 증가하기때문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골드와 보석으로 기존의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장비를 구해서 장착해야합니다.









게임의 기본메뉴입니다. 

업그레이드 : 소지한 총기들의 스탯과 사용자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정비소 : 소지한 총기를 개별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상자창고 : 획득한 상점을 개봉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점 : 영상을 시청하거나 특정스테이지를 통과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과금유저들을 특히 배려한 상품이 많습니다.
젬상점 : 광고시청보상으로 얻은 젬을 사용할 수 있는 상점입니다 
미니게임 : 미니게임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초기화 쿨타임이 있습니다.

이외 컨텐츠는 현재 개발 중 이군요.










홍보동영상 중 일부입니다. 80여종의 개성있는 총들이 있으며, 좌측하단처럼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기괴한 박스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좋은 총을 갖고있다하더라도 계속 자리를 옮겨주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 만만치 않네요  




리니지M,AxE 게임처럼 3D 게임이 대세지만, 역시 2D 감성은 저같은 아재들에게 뭔가 기쁨을 줍니다 ㅋㅋ 아직 컨텐츠가 부족한점이 많이 있지만, 짧은시간동안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엄청나게 퍼주는 제작자분에게도 무과금유저들을 대표해서 감사의 표시를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