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카테고리 인기순위 4위에 빛나는 인디게임 배드민턴리그입니다. 이름 그대로 배드민턴을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제작사 : RedFish Games
평점 : 4.6
다운로드수 : 100만 ▲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닉네임과 플레이할 캐릭터의 커스텀마이징을 진행합니다. 제한된 범위의 헤어/색상/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에 진입하게 되면, 4가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속성 현재 캐릭터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력/기술/민첩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장비 게임플레이로 얻을 수 있는 장비로써,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상점 골드 또는 장비획득을 위한 선물팩을 판매합니다.
달성 게임플레이 중 업적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모드는 4가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비슷한 능력치를 가진 AI와 플레이 할 수 있는 전투모드, 조별리그 및 토너먼트 경기를 펼쳐 순위를 정하는 챔피언십,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1:1대전, 그리고 캐릭터의 능력과 기술개발을 할 수 있는 훈련모드로 구성됩니다. 












인게임에서는 캐릭터를 전진/후진, 짧게치기,길게치기,스매싱이 있습니다.
(배드민턴용어는 잘 모르기때문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_ㅠ)



추천 b

-인터페이스와 조작법이 매우 간단함에도 불구하고, 역시 스포츠게임답게 다양한 상황이 연출됩니다. 가령, 기습적인 스매싱으로 상대를 깜짝놀래킨다던가, 반대로 짧은 스윙으로 상대를 속이는 행동 등 점수를 얻기위해 다양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캐릭터마다 각 고유의 스킬이 있으며, 코스튬에 따라 외형이 변경되는점, 키울수록 점점 강해지는 능력치 등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실제 배트민턴을 하는듯한 사실적은 타격감도 굿!



아쉬운점 ㅠ

- 친구와 플레이하기위해서는 같은 WIFI 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건 좀 크네요; 

- 팝업광고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게임회사도 먹고 살기위해서는 어쩔수없지만.. 

- 기본적으로 AI와 플레이를 하기때문에 게임후반에는 난이도가 급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만유저들이 다운받고, 좋은평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이 게임이 자랑하는 단순함 때문입니다. 언제어디서나 간단하게 3-4판 하기 딱 좋은게임입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은 이것저것 배울것도 많고, 뭔가 해야할것도 많은데, 그것이 귀찮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