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대인의, 웃대인에 의한, 웃대인을 위한 방치형 RPG 게임 용사는 회전중을 소개합니다. 개발중인 캐릭터를 웃대인의 아이디어로 만들어 사용한 게임입니다. 관련정보는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용사는 회전중은 끊임없이 회전하는 용사를 성장시키고 동료와 함께 적을 물리쳐서 스테이지를 정복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제작사 : OPEN LEVEL

평점 : 4.6

다운로드 수 : 5천




[웃긴대학에 올라온 게임 비하인드]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713422&device=pc











몽실몽실하게 생긴 영웅이 요렇게 바닥을 굴러다니면서 적을 때려잡습니다. 빨간색 게이지는 HP로써, 굴러다닐때마다 본인도 데미지를 입습니다. 따라서 적을 저치하고 얻은 골드로 레벨을 상승시켜 줘야합니다. 물론 죽어도 일정시간 후 다시 부활하긴 합니다만..










총 50여종의 동료가 있으며, 각각 유니크-레어-노말 등급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주인공과 마찬가지로 동료들도 몽실몽실합니다. 엄청 귀여움 ㅋㅋ










각각의 영웅은 고유기술 4개를 갖고 있습니다. 기술은 자동으로 써지며, 수동으로 눌러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영웅은 특성을 갖고있는데, 영웅의 승급레벨이 높아지면 특성을 하나씩 더 가질 수 있습니다. 특성은 명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게임플레이 중 이곳저곳에서 명예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0 스테이지를 넘으면 타임리프가 가능합니다. 골드와 영웅레벨이 초기화되는 대신 팀버프를 강화시켜줄 수 있는 시공조각을 얻게됩니다. 더 높은 스테이지에서 타임리프할 수록 더 많은 시공조각을 얻습니다. 











랭킹시스템으로 자신의 위치를 매시각 다른유저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일에 쫓기고 공부에 쫓기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방치형게임은 어쩌면 가장 좋은 형태의 게임입니다. 특히 이 게임처럼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이 진행되면 더 좋구요. 다만 방치형 게임 특성상 컨텐츠의 한계, 그리고 게임의 뚜렷한 목표가 없다는 것은 어느정도 약점으로 작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치형 게임은 여전히 매력적이며, 용사는 회전중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혹시 나는 게임을 할 시간이 없어! 라고 느끼신다면 이 게임을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