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이펀컴퍼니 리미티드

평점: 4.0

다운로드 수: 1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천녀유혼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플러스 친구 보상으로 받는 양털 99개로 양미미 펫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능이 별로 좋지않기때문에 199개를 모아서 행운양으로 바뀌는게 좋습니다. 


- 문파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문파 탭> 문파귀환 > 가방 > 창고를 통해 빠르게 창고로 갈 수 있습니다.


- 사냥터에 사람이 많다면, 우측상단에 맵이름을 눌러 채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상점에서 은전은 하루에 한번만 가능합니다. 인출할려면 한꺼번에 하세요.


- 화면 좌측에 있는 임무 탭 > 수령 탭에서 해야할 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인퀘스트가 막혔다면 필드사냥터에서 경험치를 올려야합니다. 화면 상단 가운데에 있는 사람모양의 노란색 아이콘 > 레벨업 안내 > 레벨지침 탭에서 자동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천녀패를 영옥으로 바꾸기 위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면 우측상단 지도를 클릭

(2) 화면 좌측상단의 전환 아이콘을 클릭

(3) 화면 좌측에 있는 포가촌으로 이동

(4) 화면 좌측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 꽃도시 NPC 선택

(5) 지하전장으로 가서 영옥상인과 대화

(6) 최고급 상금임무를 선택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천년패를 한번에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필드에 있는 여우열매를 먹으면 일정시간동안 여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 매 정시에 필드에 출몰하는 도화신선과 대화하면 점괘를 볼 수 있습니다. 점괘를 보면 도화시전지라는 아이템을 받습니다. 또한 시전지를 모으면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점괘는 하루에 한번밖에 못본다고 하네요.


- 청구에 있는 호소리와 대화하면 배를 탈 수 있습니다.


- 육선생 퀘스트는 자동으로 길찾기가 안됩니다. 다른마을에 있는 사선생을 직접 찾아야합니다. 


- 안쓰는 아이템 중 귀속 안된것은 개인상점에, 귀속된 것은 회수로 버리는게 가능합니다.


황금무늬보물상자를 열기위한 황금무늬열쇠는 110레벨 이상의 불사의 시왕만 일정확률로 드랍됩니다.


-  점수상점은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을 말합니다. 점수는 비무장에서 얻을 수 있는 비무장점수, 진영전에서 얻을 수 있는 진영전 점수, 사제시스템으로 사부와 제자가 함께 미르에 참여하여 받을 수 있는 의협치 점수가 있습니다. 프로필 탭 > 점수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폰등록은 혜택 탭 > 기타보상 > 선물교환 > 코드입력창에서 할 수 있습니다.


- 펫과 옷은 가방 탭 > 외형 탭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 임무포기는 임무 버튼 > 수령됨 > 임무 포기 버튼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호랑이 펫은 첫 충전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낚시 7레벨을 달성하면 새우를 잡을 수 있는데, 이때 일정확률로 이동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동고는 진영임무에 필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것을 개인상점에 판매하면 꽤 많은 은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만렙은 150레벨이나 70레벨을 찍기위해서는 스킬의 총합이 40이 되어야 하기때문에 꽤 오랜기간동안 69레벨에서 멈춰있게 됩니다. 레벨업은 안되도 경험치는 누적되니 퀘스트는 꾸준히 진행해야합니다.


- 스킬은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는 스킬경험치를 쌓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스킬등급은 이전 등급의  스킬 수치보다 높을 수가 없으므로 업그레이드는 전반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또한 누적된 경험치를 통해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중국서버기준] 모든 장비강화는 5강까지 안전하며, 12강화부터 노란색, 15강화부터 하늘색, 18강화부터 자주색 이펙트가 발생합니다.  비용은 약 300만이상 소모됩니다.


- [중국서버기준] 등급이 좋은 장비는 최소 5명이상의 던전보스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드랍됩니다. 


-



해당글은 2018.01.1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천녀유혼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efun1987/4159

http://cafe.naver.com/efun1987/4240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