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Gamepub

평점: 4.3

다운로드 수: 5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드래곤원정대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리세 또는 리세마라]


- 게임시작 직후 첫뽑기의 경우, 현재 1뽑은 보라, 2뽑은 파랑 영웅으로 고정되어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사실이라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스킬]


- 왼쪽 맨위에 있는 영웅의 스킬이 확률적으로 먼저 발동됩니다. 예를 들어 첫번째 영웅부터 각 턴당 1회씩 스킬이 발동되며, 앞의 영웅에서 스킬이 발동되면 뒤의 영웅의 스킬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영웅]


- 사전등록보상으로 영웅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베아트리체 또는 아마존 또는 아킬레우스를 선택합니다.


- 베아트리체는 14일 출석체크후 받을 수 있는 선지자 모시와 지존합체기를 쓸 수 있기 때문에 효율이 좋습니다.


- 무과금일경우 해머벨과 드래곤 나이트는 스킬이 좋기 때문에 반드시 키우는게 좋습니다. 특히 드래곤 나이트는 7일 출석체크 후 받을 수 있는 백설공주와 합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머벨은 중후반이후 효율이 떨어집니다.


- 파티진영은 (1)카드등급 (2)쓸만한스킬보유 (3)스킬북 또는 단체기 활성를 고려하여 만드는게 좋습니다.


[다이아]


- 뽑기의 경우 10번에 2100 다이아가 소모되며, 특별한정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번에 행운점수 5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점을 모으면 역시 한정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행운점수의 경우 매일 초기화됩니다.


- 게임오픈빨(?)로 하루에 뽑기권을 엄청나게 뿌리고 있습니다. 무소과금은 가급적 다이아 뽑기를 하지않는게 좋습니다.  


- 골드는 하루에 2번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효율이 좋습니다.


-


[탐험]


- 자동탐험은 2~3개 정도 열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4개째부터 가격이 비싸지기 때문에 효율이 좀 떨어집니다.


- 탐험시간은 4시간 2개, 2시간 1개가 좋습니다. 


- 300다이아로 AP를 늘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면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 탐험은 90% 채워서 다시하기 합니다. 


[콘텐츠]


- 용사의 아레나에서는 지존카드 10개를 팝니다. 다이아가 여유가 있다면 리셋을 하는것도 괜찮습니다.


- 천계랭킹전에는 2000등 내로 순위에 들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셋을 해서 등수안에 들도록 합시다. 상대갱신은 추천하지않습니다.


- 보물의 바다와 드래곤타워 역시 리셋을 통해 반복적으로 클리어하는게 좋습니다. 


- 공허한 동굴과 비밀상점은 효율이 떨어집니다.


- 상점에서는 각성에 필요한 전투력 물약/수련비법/국왕밀령/천재의유작 정도를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 마법탑은 이기면 무한정 등반이 가능하며, 지면 체력이 깎입니다. 매일 오전 7시에 초기화됩니다. 


- 창고 탭에서 전투력 물약을 매일 한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마세요!


- 채팅창에 100번말하면 선공4 가 달려있는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도서관에서 스킬북을 배치 및 합성하여 원하는 스킬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능책을 넣어서 스킬 레벨업도 할 수 있습니다. 


-


[강화,승급,각성]


- 강화는 일단 아끼지말고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강화같은 경우는 단계별로 소모되는 자원이 초반에는 구하기가 어렵기때문에, 전반적으로 골고루 해주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탐험으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


- 승급은 재화가 부족하기 때문에 일단 보라색 영웅만 하는게 낫습니다.


- 무소과금 유저는 하나의 영웅에 집중해서 레벨업/각성을 하는게 전투력이 많이 올라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승급은 계승이 안되므로 전투력이 모자르지 않는다면 가급적 진형을 어느정도 맞춘 후 승급을 올리는것이 좋습니다.


- 각성은 현재 가지고 있는 영웅 중 가장 좋은 영웅을 2번째 각성까지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후 다른카드를 육성하여 각성시키는 작업을 반복하다가 더이상 각성시킬만한 영웅이 없을때, 처음 각성한 영웅을 다시 육성시키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길드]


- 길드가 오픈되면 예배당을 약탈하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글은 2018.01.1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원정대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dragonrpgx/2391

http://cafe.naver.com/dragonrpgx/2439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