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스포츠

제작사: FourThirtyThree Inc.

평점: 4.6

다운로드 수: 10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복싱스타 공략 및 게임 가이드 ]


오늘의 포스팅에서 우리는 몇가지 복싱스타 공략, 초보자를 위한 전략 가이드, 시즌 랭킹을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적을 공격하는 방법 등을 당신에게 제공하려 합니다.



1) Focus on story mode in the beginning


- 튜토리얼 완료 후 당신은 두가지 옵션을 가지게 됩니다. 바로 스토리 모드와 리그모드입니다. 스토리 모드를 완료하면 장비를 얻고 캐릭터의 스탯과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처음에는 스토리모드에 집중하는것이 좋습니다.



2) Read the enemies` movements


- 당신보다 더 많은 HP를 가진 강력한 상대를 무찔러봅시다. 일단 움직임을 분석하고 타이밍에 맞춰 피하세요. 화면 모서리에는 두개의 회피 단추가 있습니다. 적들이 공격할 타이밍을 잡았을때, 적절한 시기에 이 버튼을 눌러 성공적으로 회피한 경우, 어퍼컷 샷을 시도하세요. 



3) Long press the defense button to restore HP and create a shield


- 화면 왼쪽하단에는 방어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 아이콘을 오래 누르고 있으면 적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HP가 낮다면 회복속도도 증가합니다. 그러니 전투에서 그 아이콘을 꼭 잡고있으세요.



4) Let the enemy hit you to activate hyper skill


- 경기중 화면상단의 HP Bar 아래쪽에 하이퍼 게이지가 있는데, 적을 공격하면 증가합니다. 또한 캐릭터가 적에게 공격당했을때 역시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 게이지가 가득차면 글러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이 활성화되는데, 게이지가 없을때는 비활성화 상태로 유지됩니다. 


- 메뉴 > 기어 > 관리로 이동하면 글러브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킬과 스탯을 확인하려면 글러브를 탭 하세요.



5) Hire Khari and Renew its contract


- Khari는 또다른 캐릭터의 특성입니다. 이 훈련을 통해서 기술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뉴 > 스킬 > 교육 > 교육시작으로 이동하세요. 


- 특정 횟수가 끝나면 승점을 충분히 확보하여 계약을 갱신해야합니다. (리그모드). 일단 당신이 충분하다면 동전을 통해서 다시 고용할 수 있습니다.



6) Grade up the gears


- 더 높은 레벨의 리그로 진출하면 더 강력한 상대를 만나게 될것이고, 당신은 아마도 능력이 떨어지는 장비때문에 이기기가 쉽지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최대 레벨에 도달시키세요. 


- 최대레벨에 도달하면 등급 상승을 할 수 있고, 이것을 통해 장비의 스탯을 엄청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기어의 장점을 분석하여 최상의 장비를 착용하세요. 


# 장비를 얻는 방법


a)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세요

b) 리그모드에서 승리하고 보상을 오픈하세요

c) 퀘스트 보상


-



7) Check out the daily deal to obtain parts


- 장비의 등급 상승을 위해서는 부품이 필요합니다. 이것들은 팩(리그모드에서 획득)과 일일거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메뉴 > 상점 > 로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아이템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여 이러한 아이템을 얻으세요. 



8) Earn victory points and open victory package


- 전 세계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면 승점을 얻습니다. 충분한 포인트를 얻었다면 메인화면 오른쪽에 있는 승리 패키지 옵션을 사용하세요. 그것을 탭하고 승리패키지를 열어 장비, 부품, 돈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제 장비를 재료로 사용하여 고품질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9) Share & connect to facebook


- 큰 승리를 달성했을때, 이 게임은 당신에게 페이스북에 공유하여 금메달(귀중한 아이템 중 하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보상을 받으려면 오른쪽 하단의 메뉴로 이동하여 받은 편지함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10) Double the reward by watching a short video ad


- 승리 이후 당신은 때때로 비디오광고를 보고 두배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혹은 HP가 낮을때, 광고를 보고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옵션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Earn S-Coins and spend S-Coins


- S-Coin은 일일 임대수입을 늘리고 패키지 배달시간을 줄이며 더 많은 보너스를 얻는데 사용됩니다. 메뉴로 이동 > 개인관리 > 아이템 구입 및 버프를 활성화세요. 프로모션 경기에서 S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 있을때 프로모션 옵션이 표시됩니다). 또는 업적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12) Open the swap box


- 스왑박스에는 글러브, 보호장비, 돈 등이 포함됩니다. 클랜에 가입하고 성능이 낮은 장비를 기부하세요. 하트 게이지를 채우면 박스를 얻을 수 잇씁니다.


-



해당글은 2018.07.10.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mrguider.org/cheats/boxing-star-tips-cheats-strategy-guide/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