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Playgendary

평점: 4.6

다운로드 수: 100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파티마스터즈 공략 및 게임가이드 ]



파티하는것은 많은 즐거움을 얻지만, 동시에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많은 돈을 벌고 고급 맨션에서 성대한 파티를 여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크고 미친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파티에 생명을 불어넣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아래의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1) Get Rid Of The Distractions


- 팝업광고는 파티를 성가시게 하는 주범입니다. 몇초마다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짜증납니다. 사실 이 게임은 너무 많은 광고가 있기 때문에 이걸 쳐다보는 시간이 플레이시간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 당산이 약간의 여유가 있다면 광고없는 버전의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돈을 쓰고 싶지않다면, 또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비행기모드로 설정하고 플레이하세요. 광고는 온라인에 저장되므로 인터넷없이 게임을 하면 게임이 광고센터에 연결되지않습니다.



(2) To Tap Or To Swipe?


- 이 게임을 하는데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화면에서 탭하거나 스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돈을 벌고싶다면 탭을 해야합니다. 평평한 표면에 핸드폰을 놓고 여러손가락을 사용하여 화면에 뭔가를 입력하는 것처럼 누르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꽤나 피로도를 쌓게 만듭니다


- 편안한 상태로 게임을 하면서 계속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스와이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수입을 올리지 못하지만 스트레스나 피로도를 많이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3) Don`t Forget About Your Upgrades


- 일단 자원이 있다면 구입할 수 있는 몇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일부 업그레이드는 롤베인(Lol Vein)을 위한것이며 일부는 그의 고양이를 위한 것입니다. 


- 롤 베인을 업그레이하면 탭하거나 스와이프하여 얻는 수익이 증가합니다. 반면에 고양이를 업그레이드하면 수동적으로 벌어들이는 돈이 늘어납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후자를 선택하면 됩니다


- 세번째 업그레이드 유형은 지폐 단위입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능동적인 소득과 수동적인 소득에 모두 영향을 미치므로 이들에 대한 투자도 확실하세요.


-



(4) Claim Your Free Gems


- 게임은 무료로 프리미엄 보석을 제공하는 것에 꽤나 관대합니다. 도전과제를 완료할때까지 계속 플레이한다면, 완료 후 무료보석을 받기위해 트로피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업적은 정기적으로 플레이한다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업적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트로피 메뉴를 체크하세요. 완성하지않은 모든 목표는 당신이 해야할 일을 알려줄 것입니다.



(5) Take Advantage Of The Time Lpase Money Cheat


- 당신의 전공이 파티이므로 많은 돈을 벌기위해 필요한 노력을 못하겠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몇가지 트릭입니다. 일단 고양이를 적절히 업그레이드하면 오프라인에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게임에서 로그오프한 다음 몇 시간 후에 다시 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일단 게임을 종료하고, 핸드폰을 미래의 시간으로 변경한다음 다시 게임에 로그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경과한 시간 수에 해당하는 돈을 벌게 됩니다. 이 방법은 게임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않기 때문에 팝업 경고가 표시된다고 걱정하지마세요. 

 


-



해당글은 2018.03.13.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levelwinner.com/partymasters-playgendary-cheats-tips-hints-throw-some-huge-parties/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