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액션

제작사: NEXON Company

평점: 3.8

다운로드 수: 1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열혈강호m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2018.01.11.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쿠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모비> 어플을 다운 후, 게임쿠폰 탭에서 <열혈강호m> 검색 후 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의상1개,다이아400개,행동력)


/iOS 유저 코드입력 방법

아이폰에서 <열혈강호m>을 실행 후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이후 PC에서 블루스택(앱플레이어) 및 <열혈강호m>을 설치하고, 아이폰과 같은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이후 인게임 화면에서 왼쪽상단 톱니바퀴 버튼>정보>쿠폰번호 입력창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짜의상으로 전투력 올리기

튜토리얼 보상으로 받는 의상과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는 의상을 각각 분해하면 옷감 6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옷감으로 의상상점에서 더 좋은 옵션을 구매하면 쉽게 전투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등,얼굴,머리는 안만든게 좋습니다. 머리는 레벨40 이벤트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등과 얼굴의 전투력 상승효과는 매우 미미합니다. 


/리세, 리세마라

리세를 위해 10연뽑할때까지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안하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부캐릭

아이템,동력,활동력,명예,보석등은 계정간 공유됩니다. 따라서 메인캐릭 진행시 재화가 모자르다면 부캐릭을 키워서 보충하는게 좋습니다. 본캐의 행동력이 부족하다면 부캐로 1업해서 행동력을 채울수있고, 다이아가 부족할때는 부캐로 지령 또는 퀘스트를 깨주면 추가 보급을 할 수 있습니다.


-



/장비

전투력을 올리는데 장비의 별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기와 악세서리에는 각성석 및 추가재료가 필요하므로 초반에는 갑옷 위주로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습니다.  과금을 하겠다면 무기의 별등급을 올려주는게 전투력을 가장 많이 올릴 수 있습니다. 별등급 올리는데 필요한 신기의혼백은 특별아이템 뽑기에서 드랍됩니다.


/보석

초반 1440 보석으로 동료10연뽑을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3성정도만 뽑으면 1만정도 전투력 증가를 바로 볼수 있기때문입니다.  


/동료 결속

동료를 많이 모집할수록, 동료의 레벨이 높을수록, 동료의 별이 높을수록 전투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일단 동료를 얻었다면 등급과 상관없이 모두 키워주시면 전투력을 뻥튀기 할 수 있습니다.


/동료 지원

관문에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지원동료가 강할수록 아군의 전투력이 증가하므로, 지원동료를 강한것으로 데려가도록 합시다.


/마령의 꽃

레벨과 별을 올리면 영웅의 스탯이 증가합니다.


/유혼석

달의 유혼석의 레벨이 증가하면 추가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유혼석의 레벨을 올려야하므로 안쓰는 유혼석이라도 일단 넣고 강화를 하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상변환

레벨30에 오픈하며, 재료아이템은 신수대전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흑풍회

흑풍회를 구매한다면 동규가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13자질 중에는 수급까지 고려해봤을때 공격 염화/방어 권동희/지원 부용이 괜찮습니다. 


/과금

소과금을 한다면 성장패키지, 월정액패키지가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도안

장비승급도안은 정예관문, 악세승급도안은 기연에서 수급가능합니다. 꾸준히 도는게 좋겠습니다.


/무림외전

동료 6명으로 턴제전투를 하는 콘텐츠로 동료들의 레벨업과 조각, 행동력을 등을 보상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참가하도록 합니다.


/일일 임무

일일 임무 20개를 완료하면 110 다이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레벨 30이후 모든 일일 임무가 오픈됩니다.


/자동사냥

연계기자동은 초식스킬을 쓰지않고 연계기만 사용합니다. 자동전투는 초식스킬과 연계기스킬 모두 사용합니다.


/튜토리얼

튜토리얼 진행시 왼쪽상단에 튜토리얼 스킵버튼이 흐릿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문파

문파창설은 11렙부터 가능하며, 창설비용은 20만골드가 소모됩니다.


/콘텐츠 오픈

레벨13- 무림외전

레벨19- 무림쟁패

레벨25- 비무첩

레벨30- 신수대전,형상변환,지속효과


-




더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m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nexonyulgangm/13039

http://cafe.naver.com/nexonyulgangm/13636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