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캐주얼게임

제작사: Super Planet

평점: 4.9

다운로드 수: 1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전자오락수호대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2018.01.09.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이드]


- 다이아는 5성 뽑는 용도로만 사용하며, 면접권이 생길때마다 무료채용을 이용합니다


- 5성이 떴는데, 다이아가 2000 미만이면 차라리 새로고침하여 무료채용을 돌리는게 시간상 낫습니다.


- 덱은 총 3가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특정던전이 2가지의 속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2가지 덱을 육성해야합니다. 


- 캐릭터가 중복으로 뽑혀있을경우 등급에 따라 영혼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광부강화는 11레벨까지 하고 새로운 광부를 구매하는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은 레벨 100단위로 2배씩 상승합니다.


- 캐릭터 프로필 좌측하단에 있는 얼굴모양을 통일시키면 체력과 공격력을 단번에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시간이 날때마다 스피드 2배버프는 받도록 합니다.


-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와 피라미드는 반드시 하도록 합니다. 하루에 최대 200다이아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 피라미드 도전에 실패하여도 체력과 공격력이 상승하고 명예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사장비는 팀 전체의 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던전얻은재화로 구매하도록 합니다.


- 환생은 게임 좌측상단의 용사에게 화살표가 생겼을때만 하도록 합니다. 안그러면 레벨이 안올라가요


- 환생으로 얻은 강화석으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환생하면 금고는 전부 사라집니다. 


- 강화에 용검석이 소모되며, 초기화시 용검석을 그대로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단, 100 레벨이 넘어가면 강화 초기화가 불가능합니다.


- 별 한개짜리 장비는 2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합니다.


- 연구소의 업그레이드는 파티 인원수 증가를 먼저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이후 수석연구원에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특정구간에서는 마법데미지 면역인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미사일을 쏘거나 또는 물리데미지를 줄 수있는 캐릭터로 바꿔끼는게 좋습니다.


- 보물상자를 열면 10분마다 한번씩 골드 생산량의 60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자를 열기전에 모든 골드를 소비하여 광부를 업그레이드 하면 최대의 효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방치형게임이기때문에 게임종료해도 알아서 잘 크고 있습니다. 


-


[5성 캐릭터 정리]


(1) 헥소미노 

65라는 비교적 낮은 기본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나 특정레벨에서 얻을 수 있는 패시브스킬이 추가되면 약180정도의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패시브와 진급특성이 그닥 좋지않기 때문에 마법딜러가 없는경우만 쓰는것이 좋습니다.


(2) GM

85라는 높은 기본공격력이 가지고 있으며, 패시브 스킬이 합쳐지면 약 180정도의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퍼블리덱 전용으로 사용됩니다. 이외에는 글쎄요.


(3) 해골

72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패시브 스킬이 더해진 후 약 180정도의 딜을 가지게 됩니다.


(4) 샤오팡

원거리 딜러입니다. 스킬셋은 좋지않으나 깡딜이 매우 높습니다. 나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대사제 홀리

기본공격력 44로 매우 낮은편이고 스탯이 좋지않습니다. 하지만 캐릭터 보유시 금광일꾼에 관한 비용을 줄여주고 팀버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급만 시켜주고 인벤에 넣어두는게 낫습니다.


(6) 해골스나이퍼

그냥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7) 펜토미노

스테이지 시작시 15% 확률로 스테이지 하나를 건너뛸 수 있는 사기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등반속도를 위해 필수적으로 쓰는게 좋습니다.


(8) 들개대장

딜과 체력이 높으나 전반적인 능력치가 평범합니다. 쓸만한 캐릭터가 없으면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9) 헝그리버드

패시브,진급특성이 혼자받는 스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


(10) 캐치캐치 크레인

보유시 금광의 골드획득량 증가 및 공격력/체력 상승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뽑아놓고 창고에 넣어두면 밥값은 합니다.


(11) 해머해머 헌츠맨

유일하게 금광일꾼 고용비감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앵벌이할때 좋습니다. 


(12) 튜토리얼

GM의 하위호환정도로 평가받습니다. GM은 퍼블리 진영버프용으로 튜토리얼은 패치 진영버프로 사용됩니다.


(13) 카트리지

금광골드증가 패시브와 공격력/데미지감소/던전공격력의 훌륭한 버프를 갖고 있습니다. 캐치캐치크레인의 상위호환정도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14) 아크데몬

그냥 그냥 별로입니다.


(15) 전서구

귀엽지만 그냥 그냥 별로입니다. 다만 퍼블리덱에서 주력딜러로 종종 사용됩니다.


(16) 모드

진급특성이 치트그룹 한명당 공속10% 증가이기 때문에 치트덱에서 필수로 사용됩니다. 치트덱의 핵심멤버이기때문에 모드를 뽑았다면 치트덱을 맞추는 쪽으로 방향을 잡는게 좋습니다.


(17) 패치

무난무난한 캐릭터. 있으면 쓰고 없어도 문제되진 않습니다.


(18) 퍼블리

무난무난한 캐릭터 2


(19) 치트

무난무난한 캐릭터 3


(20) 성기사 단장 프라이드

이속이 빠른 1티어급 탱커입니다. 스턴 100%저항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드시 쓰도록 합시다.


(21) 아난타

진급특성이 스테이지시작시 3%확률로 게임속도 5배 증가라는 사기적인 특성을 달고 있습니다. 스탯도 나쁘지않으므로 필수적으로 사용됩니다.


(22) 세르게이

무난무난한 캐릭터 4


(23) 흑기사

프라이드와 비슷한 1티어급 탱커로 이속은 느리지만 스킬범위가 넓고 100%스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24) 브레이니

게임 내 유일한 마법탱커로 필수적으로 뽑는게 좋습니다.


(25) 메르시

유일한 5성힐러입니다. 반드시 꼭 뽑는게 좋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오락수호대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guardvg/5208

http://cafe.naver.com/guardvg/5536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