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주)폴라게임즈

평점: 4.5

다운로드 수: 1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골든나이츠 오리진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초반진행방법]


- 튜토리얼 종료 후 루비 700개를 얻었다면 11뽑 1회를 진행한다. 


공격형 4성이나 공격/방어형 5성이 있다면 최우선적으로 키워서 게임을 진행하며, 만약 나오지않는다면 에단으로 뚫는다


- 현재 스펙으로 최대한 탐험모드를 뚫어 막히는 곳까지 진행한다


- 영웅 이벤트를 완수하여 버스기사 모건을 얻는다


- 현재 이벤트로 버스기사 모건을 주기때문에 굳이 리세를 하지않아도 괜찮음. 


- 결투장,아레나,도전의탑,사냥터에 따라 추천캐릭터가 달라지는데 초반에는 모건/빈센트/뱀파이어와 같이 자신의 계정레벨과 팀 캐릭터들을 레벨업을 빠르게 시켜주는 원거리딜러가 효율이 좋다.


- 일단 모건을 얻게되면 5성으로 승급시키기 위해 2성/3성을 만렙으로 만들어 합성을 하는 쫄작을 하는데, 4성 3개로 모건 또는 4성 영웅 한명을 5성으로 만들어 버스기사로 만들면 되겠다.


- 5성 지원형은 레벨만 올려주고 일단 공격 및 방어형부터 키우는게 효율이 좋음


- 게임초반목표는 5-15 클리어 / 도전의 탑 16층 클리어 / 레이드 3단계 클리어 기준으로 잡는다



[중후반진행방법]


- 장비는 7-10지역에서 4성 장비를, 심연/차원의 균열에서 4~6성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매시간마다 심연 입장권 1개가 생성되며, 일정량의 모험을 클리어하면 시간과 장소가 랜덤으로 균열이 열리게 된다.


- 7-10지역까지 가기위해서는 일단 부족한 장비를 상점에서 명예점수로 3성장비정도는 맞추는 것이 좋다. 


- 장비는 1-6성과 관계없이 별도의 등급이 존재하는데 일반-전설 등급까지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고유옵션이 점점 더 많이 붙게 되고 강화를 하더라도 전설등급의 경우가 효율이 더 좋다. 따라서 1-5성 장비는 형식적인 구색만 맞추면 되고 강화는 되도록 자제하는 것이 좋다.


- 합성은 5성까지 가능하며, 6성부터는 진화만 가능하다. 6성 진급과 각성의 차이는 거의 없기 때문에 어떤것을 먼저하더라도 상관없다. 


-



[게임팁]


- 인벤토리는 최소 50까지, 장비는 70까지 미리미리 늘려놓는것이 좋다


- 과금을 통해서 얻는 다이아는 닉네임 변경 권 및 한정 상품 구입에 쓰이며 루비는 뽑기나 인벤확장, 결투장 추가입장 등에 쓰인다. 특히 루비로 뽑기를 자주 할 경우 장비 강화를 위한 골드 구입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항상 여유분을 남겨두는 것이 좋다


- 훈련소를 지으면 1성,2성을 투자한 3성 캐릭터를 훈련소에 넣어두면 되겠다. 만렙이 된 캐릭터를 훈련소에서 찾을때 골드가 필요하므로 불필요한 장비는 모두 팔아버리자 


- 게임진행에 필요한 캐릭터는 채광 9명, 결투장 3명, 길드 3명, 아레나 5명으로 총 20명이다.


- 무과금 소과금으로 5성 20명을 뽑을 수 없으므로, 시간을 들려 4성들을 5성으로 만드는 것이 좋다. 


- 일일미션, 도전의탑, 채광약탈, 결투장, 심연의문은 모두 꽉꽉 채워서 클리어해야한다.


- 길드에 가입하면 사파이어 2000개로 전설소환권(4,5성)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가입하는것이 좋겠다


- 보통 한가지 속성으로 통일하는 속성덱을 맞추게 되는데, 각성석 및 속성석 작업을 차원의 균열에서 장비파밍과 동시에 하면 된다. 현재 각광받고 있는 속성은 빛속성으로 그리핀/다프네 같이 좋은 캐릭터가 많으나 빛정수 파밍이 어렵고 장비도 구하기가 어려워 덱을 완성시키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과금을 많이 할 생각이라면 빛속성을 추천.


- 계정레벨 30이 되면 명예건물을 지을 수 있는데, 공/방/체/공속/에너지MAX상승 건물을 짓는것이 좋다.



-



[쿠폰]

1.사전예약쿠폰

- 일반 사전예약쿠폰(MMS,원스토어): 골드30만개,루비350개,에너지120개

- [에약TOP10] 어플 사전예약쿠폰: 골드30만개,루비350개,에너지120개,2배경험치권1000개
- [공식카페공지] 작은 사전예약쿠폰(PR62693KHT): 골드25만개,루비300개,에너지120개


2.스폐셜 쿠폰


- [게임쿠폰 일일퀘스트] 어플 스폐셜쿠폰: 고급소환서 3개


-



해당글은 2018.06.2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골든나이츠오리진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gkorigin/3227

https://cafe.naver.com/gkorigin/2148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