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GAMELAND(HK)CO,LIMITED

평점: 3.6

다운로드 수: 5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왕도: 32인의 여인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한림원'


한명이 편찬을 할 경우 3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2시간 30분 동안 한림 점수포인트가 쌓으는데, 이것을 모아서 한림전서에서 문객등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때문에 매일매일 하는것이 좋다. 자신이 작업하고 있더라도 전투력이 높은사람이 강제로 자리를 빼앗길 수 있으나 편찬자가 1명은 보호할 수 있다. 



'황궁'

직책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직책에 따라 무료로 공급받을 수 있는 금화의 양이 달라진다. 한림원과 마찬가지로 전투력이 높은 사람에게 자리를 강제로 빼앗길 수 있다. 직책이 있으면 관사 내 자산경영에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서원'


문객들의 스킬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곳으로 금화소모는 없으나 자리의 숫자를 늘리기 위해서는 대량의 금화소모를 요구한다. 물론 고급문객들을 많이 얻는다면 자리가 많아지므로 필수적으로 늘려야한다. 



'감옥'


암행에서 체포한 관료들을 처벌할 수 있는 곳으로 게임 내 필요한 소모품과 각종 자원을 얻을 수 있다. 명망이 있어야 처벌할 수 있으므로 접속할 때마다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다



'전장'


전장에서는 전장포인트를 가지고 가장 중요한 남작 기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남자관복을 모아서 문객의 등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최대한 남작으로 모아두는 것이 좋다.


-



'관아'


상대에게 3번 이길때마다 서적 기술점수책을 얻을 수 있다. 문객의 경험치를 올릴 수 있으니 반드시 매일매일 하는것이 좋다.



'암행'


메인퀘스트로 품계를 가장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무력에 비례하여 싸울때마다 병사소모수가 줄어든다.



'연회'


최소 400금의 금화가 소모되지만 게임 진행과 전투력에 있어 아주 중요하다. 매일 3회 연회를 참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연회포인트로 할 수있는 물물교환을 통해 무력과 족자 등 같은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연회를 열때는 최대 500금까지 소모된다



'탐방'


탐방을 통해 미녀 및 여러 자원을 얻을 수 있다. 행운치가 떨어질수록 포인트 거점 및 미녀가 없어지므로 황금 또는 식량으로 행운치를 올리는 것이 좋다. 미녀를 통해 문객들의 주요 속성 포인트를 올릴 수 있으니 필수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토벌'


80스테이지 클리어시 오픈되며, 토벌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일일특전'


-식량특전: 출전령/도전서/연회개최템 등을 구입한다(중후반에 주로 이용)

-은량특전: 문객 업그레이드 사용되는 은량을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병사특전: 병사를 대량으로 수급가능하다

-세력특전: 문객의 투력을 올려주는 포인트를 수급할 수 있다

-명품특전: 미녀에게 주는 선물로 매력도가 올라가 방문할때 얻을 수 있는 미녀포인트를 최대치로 증가시킬 수 있다. (중후반에 주로 이용)

-강화보상: 문객의 투력을 올려주는 포인트를 수급할 수 있다.



'인기상품'


-일일에서 은량과 병사를 추가할 경우 세력정도까지 가성비가 좋은 상품

-7일 출석으로 달성할 수 있는 vip 1부터 가능하다

-은자 30만냥표를 10황금에 하루 10개까지 가능하며, 병서 역시 같다.반드시 하는것이 좋음

-은표와 병서(암표) 개당 50황금 일일10회 역시 가성비가 좋다

-전장의 랭커 또는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출전령까지 하는것이 좋다



'한정보상'


- 세력,암행,은량,랭킹전에 꼭 필요한 품복으로 가성비가 좋고 투력,랭킹상승에 크게 기여를 할 수 있다.


-



해당글은 2018.06.29.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왕도32인의여인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ulusado/4380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