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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액션

제작사: Noodlecake Studios Inc

평점: 4.7

다운로드 수: 1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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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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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o's Odyssey 공략 및 팁 ]



# Get Used to the Sandboarding Roster


- Alto와 함께 게임에는 많은 마스터 샌드보더가 있다. 바로 마야(Maya), 파즈(Paz), 이젤(Izel), 필리페(Felipe), 수마라(Sumara)가 그들이다. 


- Maya는 11레벨에서, Paz는 21레벨, izel은 31레벨, Felipe는 41레벨에서 잠금이 해제된다. 


- Maya와 Sumara는 훌륭한 공중 회전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Paz는 천천히 시작하지만 단번에 스피드를 올릴 수 있다. Izel은 윙수트의 숙련된 사용자이며, Felipe와 Sumara는 더블 점프를 할 수 있다. 


- Sumara의 경우 Lemurs가 그녀의 보드를 직접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Lemurs를 다루기가 더 쉽다. 레벨 51이 되면 그녀를 얻을 수 있을것이다.



# Backflipping is Your Bread and Butter 


- 구불구불한 낮은 언덕은 빠른 백플립으로 진입하기 좋은 장소이다. 당신은 지면 가까이에서 착륙하는 기술(landing tricks)로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 근접 백플립과 근접 윙수트 비행도 점수를 높일 수 있다. 근접 백플립은 땅에 가까이 접근하는 동안 기술을 시도하여 수행할 수 있다. 윙수트로 지상 가까이에서 비행하면 윙수트 비행으로 분류된다. 점수를 8배 이상 따면, 윙수트가 활성화된다.  


- 각 게임의 캐릭터는 백플립을 마무리할때 서로 다른 느낌을 갖는다. Alto의 점프는 전체 캐스팅 중 가장 균형이 맞으며 Maya는 더 나은 회전을 갖지만 더 많은 공중시간을 갖기위해 좀더 빠른 준비동작이 필요하다. Paz는 백플립 후 더 쉽게 착륙할 수 있지만 회전은 Maya도 느리다.  


- 단일점프에서 여러개의 백플릿을 시전하면, 더 많은 점수를 얻게되며 또한 안전하게 착률해야 점수가 곱산된다. 단일 백플립은 10점, 50점을 성공적으로 만들기위한 방법이며 더블 백플립은 60점을 획득할 수 있다. 트리플 또는 쿼드러플 백플립도 할 수 있지만, 오직 숙련된 샌드보더만이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을것이다.



# How to Stay Ahead of Lemurs


- 사막에는 야생동물이 굉장히 많다. 일부는 도움이 되지만, 대부분은 위험하다. Lemurs는 위험한 동물의 범주에 속하는데, 당신의 캐릭터가 스테이지를 달리는 동안 2km 표시를 지나면 Lemurs가 당신을 화면에 나타나 당신을 쫓기 시작한다.


- 그들에게 따라잡히는 것을 막기위해 당신은 착지 기술을 계속 사용할 필요가 있는데, 서핑으속도를 빠르게 올리면서 백플립을 사용하는게 좋다. 


- Lemurs 역시 점프와 서핑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빠른점프와 일정한 백플립으로 그들의 앞자리에 유지할 수 있다면 쉽게 벗어날 수 있다.



# Head to the Teple City to Pull off some Water-Based Maneuvers 


- 물을 건너가는 것은 당신에게 속도 증가, 임시수비, 스코어 보너스를 제공한다. 사원 주위에는 물줄기, 폭포, 연못과 함께 보석이 가득차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좀더 전략적인 기술을 시도하는게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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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inding to Greatness


- 때대로 애드벌룬 라인은 Lemurs에게 도망치기에 완벽한 탈출수단이다. 길고 방해없는 서핑은 당신은게 빠른 스피드를 제공할 것이다. 


- '덩굴서핑'이라고 하는 특정 유형의 서핑이 있는데 이것은 사원가는 길에서 많이 볼 수 있다. 덩굴은 여러가지 기둥과 장식이 붙어있는 것으로 보인다. 당신은 그것 위에 어느정도 탄 후 덩굴은 결국 갈라진다 


- '덩굴서핑'을 하는동안 게임의 시각 및 오디오 신호에 주의를 기울여라. 해당 덩굴이 끝날때쯤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고, 그 알림은 당신이 언제 그것에 벗어나 다른 덩굴에 착륙해야할지 알려주며,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점수 곱산을 유지할 수 있다.


 

# Wall Riding


- 벽타기는 협곡을 적절하게 탐색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다. 벽타기 궤적은 당신이 점프를 시작한 곳과 벽타기를 시작한 타이밍 모두에 달려있다. 


- 일단 벽에 뛰어 들어가기 전에 착륙 스킬을 사용하여 스피드를 끌어올린 후, 벽 근처의 공중으로 점프를 해야하기 위해 화면을 탭 및 홀드해야한다.


- 낮은 지점근처에서 벽을 타면 당신의 보더(Boarder)는 벽을 위로 타도 결국 아래로 향할것이다. 벽점프를 끝내기 위해선 벽 끝에 도달하기 직전에 화면을 놓으면 된다.



# Take Advantage of Mother Nature`s Ever Changing Moods


- 일부 날씨 변화는 당신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토네이도를 통해서 직선으로 움직이거나 부스트를 얻기위해서 높이 상승할 수도 있다. 


- 다른물체 위로 서핑하고 점프하는 것은 기술을 연결하여 점수를 높게 유지할 수 있다. 풍선에서 바운스하거나, 풍선의 경사로를 서핑하거나, 갈림길에서 튀어나와 공중으로 뜨는것 등이 그 예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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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ake a Trip to Izel`s Workshop


- izel의 작업실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입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당신은 신호 증폭기, 샌드보드, 윙수트, 자석타이머, 로터스 타이머, 헬멧, Chasm 구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달리는 동안 수집한 코인은 이 물건들을 구입할 때 사용된다.


-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 해야할 도구는 자석 타이머다. 자석 타이머는 샌드보딩 과정 중 자동으로 동전을 수집한다.


- 헬멧 및 Chasm 구조는 일회성 사용아이템으로 기술 후 한번의 충돌을 피하게 해준다. 로투스 타이머를 사용하면 캐릭터는 공중에서 머물러 충돌로부터 보호되며 경로의 모든 암석을 제거 할 수있다. 샌드보드는 벽을 타는데 이용된다. 


- 신호증폭기를 선택하면 모든 종류의 아이템이 들어오있는 모든 아이템들이 들어 있는 녹색상자가 나타난다. 동전이나 타이머 또는 안에 들어있는 어떤것이든 얻기위해 그것을 단지 부수면 된다



# So What Does the Compass Do?


- Izel의 작업실에서 얻을 수 있는 또다른 아이템은 나침반인데, 일단 당신이 이것을 소유하고 있으면 가고싶은 목적지를 고르기 위해 작은 수수료(1000..작진않네요)만 지불하면 된다.


- 각 영역은 특정요소를 제공되므로, 나침반을 사용하여 이동하려는 위치를 선택하여 그 요소들을 찾을때 좋다. 예를들어 모래언덕에는 풍선과 토네이도가 가득하여 더 거친 서핑과 라인체인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나침판은 지역별 업적을 완료할때 유용한 도구이기도 하다.



# Enjoying the Scenery Actually Makes a Difference in Your Trick Point Total


- 모든 모험에는 도전, 교훈, 발견의 순간이 있다. 잠깐 멈추고 풍경을 즐기는 것을 잊지마라. 특정 업적을 완수하려면 낮이나 밤 모두 스테이지를 달려야한다. 


- 또한 얼마나 많은 실수를 지웠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풍경(biomes로 알려진)에 당신이 눈떴는지에 대하여 서핑이 끝났을때 추가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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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글은 2018.02.23.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heavy.com/games/2018/02/altos-odyssey-tips-cheats-guide-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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