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캐주얼게임

제작사: Homa Games

평점: 4.2

다운로드 수: 5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타이니 카 공략 및 게임 가이드]



최악의 교통정체를 해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손가락을 자동차에 고정시키고 약간의 힘을 줌으로써, 교차로가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1. Not All Vechicles Can Be Stopped


게임을 시작하면 보통의 자동차만 다룰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교차로가 바뀌게 되지만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도전 과제가 추가되고, 곧 기차와 같은 더 큰 차량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차는 아무리 두들겨도 고정할 수 없으므로, 우리가 할 수 있는건 다른 자동차들이 기차와 충돌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정지와 출발시간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2. Choose Which Car To Stop Wisely


게임의 목표는 자동차가 충돌하는 것을 막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의 문제로도 게임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가 단지 후방충돌을 했을 경우엔 단지 앞으로 밀리게 될 것이므로 약간의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후방 충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더 긴 도로에서 차를 멈추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차가 들어오는 것을 봤을때, 좀 더 여유로운 시간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Unlock More Cars, Here`s How


돈을 사용하여 더 많은 자동차 종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면 도로에 나타나게 됩니다. 새로운 자동차는 레벨을 완료할때마다 더 많은 돈을 보상합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돈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어 더 비싼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4. Watch Ads For More Money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가급적 직접 플레이하는것이 좋은데, 온라인상태일때 각 라운드마다 팝업 광고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광고를 시청하면 그 라운드에서는 두배의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어 더 많은 자동차를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5. Steer Clear Of Long Vehicles


새로운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도 좋지만, 때때로 도로 위에 두지말아야 하는 자동차도 존재합니다. 예를들어 대형 굴착장치 차량 같은 것이죠. 이 길다란 자동차들은 더 많은 돈을 벌도록 해줄 수 있지만, 충돌로 인한 많은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이 차량들을 교차로에서 정리하기에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레벨을 실패하여 아무것도 얻지못할 수도 있습니다. 


-



해당글은 2019.02.02.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levelwinner.com/tiny-cars-fast-game-cheats-tips-tricks-to-avoid-crash-and-complete-more-levels/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