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Ubisoft Entertainment

평점: 4.6

다운로드 수: 5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헝그리드래곤 공략 및 팁 ]



1. The Basics Of Hungry Dragon


- 모든 사람들이 이 게임에서 주의해야할 첫번째는 각 달리기는 끝이 없다는 것이다. 컨트롤이 익숙해지는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어째뜬 그걸 하기는 매우 쉬운데, 화면 어느곳이든 드래곤을 해당하는 방향으로 스와이프하고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홀드하면 드래곤의 스피드와 파워를 부스트 할 수 있다.


- 당신의 목표는 드래곤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살려두는 것이다. 드래곤을 생존시키위해선 뭔가를 먹을 수 있게 만드는게 좋은데 뭘 먹는지는 별로 중요하지않다. 새, 벌레, 양, 소, 심지어 사람까지 가능하다. 드래곤이 먹이를 먹는 한 당신의 라이프는 고갈되지않고 달리기를 계속할 수 있다. 


- 또다른 게임의 포인트는 콤보이다. 콤보를 묶어서 먹으면 당신이 메달이나 포인트를 딸 수 있게 만든다. 연속해서 오브젝트를 먹음으로써 포인트를 곱절로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점수를 기록하면 드래곤을 더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새롭고 더 좋은 드래곤들이 잠금해제된다. 



2. Get Bigger Combos By Eating Birds that are Bunched Together



- 좋은 콤보를 이어나가길 원하는가? 이렇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큰 무리로 함께 날아다는 새를 찾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쉽게 먹고, 포인트를 늘리고, 건강을 최대치로 채우기 때문에 '더 먹어' '굶주리는중' '위험' 알림을 받고 있는 당신의 드래곤을 구해줄 수 있다.


-  당신은 콤보의 곱연산을 유지하기위해 빠르게 오브젝트를 먹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만약 날아다니는것을 멈춘 후 뭔가를 먹는다면 당신의 포인트는 중가하지않을 것이다. 이것은 꽤 까다롭지만 언제나 콤보에 적용되야하는것은 아니다. 때때로 용의 건강이 위험할 정도로 낮은 수준에 도달하지않도록 용에게 조금씩 먹이를 주는것은 중요하다.



3.  A Basic List Or What To Aviod


- 모든것을 먹는것은 항상 그에게 도움이 되는것은 아니다. 때때로 특정 오브젝트를 먹거나 심지어 충돌하여 먹지 않는 경우 드래곤은 독에 걸리거나, 데미지를 입거나, 저주를 입거나, 마녀가 될 수 있다. 


-  일단 당신이 가장 피해할 것은 지뢰다.  이것은 당신이 무작위로 마주치게 될 크고 노란 불꽃과 같은데, 만약 드래곤이 이것과 충돌하면 폭발하여 건강의 약 20% 정도 부상을 입는다. 특히 건강이 낮다면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피해야한다.    


- 지도의 특정 부분에서 빨간석 벌레를 만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당신의 HP를 갉아먹는다. 일반적은 보라색 벌레들은 드래곤이 먹을 수 있지만, 이것들은 반드시 피하는게 좋다.


- 활과 화살로 무장한 인간농부 및 스파이크뱃으로 무장한 커다란 군인을 만날 수 있다. 그들은 용을 죽이려고 한다. 물론 인간은 먹을 수 있지만 화살을 피하고 스파이크뱃을 쳐내고 건강에 상당한 비용을 투자하는 것이 좋다.


- 좀더 게임을 진행했을때 당신은 마녀를 만나게 된다. 물론 아무런 문제 없이 막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당신의 드래곤에 저주를 퍼붓기 때문에 조금씩 건강을 잃어버린게 된다. 또한 녹색으로 빛나는 것들도 피해야하는데 드래곤을 중독시켜 독살시키기 때문이다.


-



4. Consume Gold-Colored Creatures To Earn Coins


- 게임에서 얻은 코인은 새로운 드래곤의 잠금을 해제하거나 새로운 의상, 애완동물을 장착하는데 사용될 수 있으며 게임의 금색 오브젝트를 먹음으로써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다. 금색 오브젝트는 새가 아니다. 황금벌레들 이거나 또는 황금빛 사람들일 수도 있다. 


- 지뢰나 다른 해로운 장애물이 황금 오브젝터로 가는 길을 방해하는 경우, 그것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것보다 안전하게 플레이하는게 낫다. 



5. Comeplete The Missions For A ton of Gold


- 게임시작 전에 볼 수 있는 임무 중 하나를 완료하면 골드를 훨씬 빨리 얻을 수 있다. 특정 점수를 달성하거나, 특정 수의 새를 먹거나, 특정 수의 Fire Rush를 쓰거나 등을 요청받는다. 


- 언뜻 보면 미션 중 일부가 힘든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미션의 좋은 점은 진행하면서 누적된다는 것이다. 한번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을때, 임무 중 수행한 횟수는 그대로 유지되고 더 많은 임무를 도전할수록 횟수가 더해질 것이다.


- 당신에게 주어진 모든 임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광고 비디오를 보고 기존의 미션을 당신이 원하는 것들로 바꿀 수 있다. 



6. What is The Fire Rush?


- 헝그리드래곤 게임화면 하단에는 Fire Rush 라는 게이지가 나타난다. 이것은 당신이 오브젝트를 소비하고 달리기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채워진다. 막대가 완전히 채워지면 자동으로 활성화되어 하늘에서 보이는 모든 오브젝트에게 불을 뿜고 지금까지 먹었던 것을 계산할 수 있다.


- Fire Rush는 포인트를 더하고 콤보 승수를 늘릴 수 있으며, 특히 긴 콤보(6배)를 이어나갈 수 있다면 Super Fire Rush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뿜는 불을 푸른 불꽃으로 바꿔서 더 강력하고 가장 힘든 오브젝터도 잡을 수 있다.



7. How To Unlock More Pets


- 헝그리 드래곤은 끝없이 펼쳐지는 게임내 메카니즘으로 재미있는 아케이드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펫을 얻을 수 있는 RPG 요소도 들어있다. 레벨내에서 주황색 알을 어느정도 발견하고 계속해서 수집해서 부화시킬 수 있다. 


- 펫을 얻으면 독의 피해를 줄이거나 XP를 증가시키는 등의 가치있는 버프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각 펫들은 게임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각각의 버프를 가지는데, 희귀성에 따라 버프의 효율이 증가하게 된다.


- 종종 주황색 알에는  일반적인 애완동물이 포함되어있지만, 보라색 알을 사기위해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인 보석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도 있다. 이것들은 각각 25개의 보석이 필요하며, 보라색 알에는 당신의 용의 잠재력을 더 확실히 끄집어 낼 수 있는 희귀한 펫을 포함하고 있다.


-



8. Eat The Flying Pig For Free Games


- 보석은 헝그리드래곤에서 찾기가 없지만 무료로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때때로 날아 다니는 돼지와 마주 칠 수도 있다. 그것을 먹으면 한개의 무료보석을 얻을 수 있다


- 하지만 당신의 근처에 문제가 있는경우 날아 다니는 돼지를 쫓아가는 노력은 큰 가치가 없으나, 언젠가 희귀한 펫을 얻기위하여 보라색 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꾸준하게 쫓아야 한다.



9. Costume Work in the Same Way As Pets


- 헝그리 드래곤에서 해제되는 의상은 오직 꾸미는 것을 위해서만 존재한다고 생각할 수 도 있다. 물론 그것은 드래곤을 돋보이게 하고 눈에 띄게 만들 수 있다. 


- 의상은 코인(일반적인 것)과 보석(희귀한 것)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느쪽이든 그것들은 불꽃,독,지뢰의 데미지를 줄이고 XP증가 등 버프와 비슷한 것들을 제공한다. 


- 이에 따라 의상은 두가지 다른 목적을 수행하는데, 드래곤을 보다 선명하게 보이게 하고, 더 강력하게 만들어서 그들의 생존을 돕는다



10. Watch Ads to Continue After Dying


- 어떤시점에서 드래곤은 라인의 끝에 도달하여 굶주린 상태에 빠져서 죽어간다. 이후 'Save me' 라는 단어가 포함된 메시지가 표시되고 계속 광고를 보거나 보석을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보석으로는 보라색 달걀 또는 프리미엄 의상을 구입하는 것이 낫기 때문에 보석이 넘쳐나지않는 한 어떤 이유든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서 그것을 사용하지마라.


- 대신, 건강을 완전히 회복하기 위해서는 비디오 시청을 해야하는데, 그것을 통해 두번 부활할 수 있다. 이것을 전부 소모하면 남은건 보석 부활밖에 없으며, 드래곤을 되살릴때마다 계속하기위한 보석의 양이 증가한다는 점을 명심해라.    


-



해당글은 2018.03.16.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www.levelwinner.com/hungry-dragon-beginners-guide-tips-cheats-strategies/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