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Triple-Double

평점: 4.3

다운로드 수: 1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드래곤스카이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드래곤 추천]


- 드래곤은 기본적으로 희귀/영웅/전설로 나뉘지는데 초반에는 주로 희귀 드래곤을 많이 쓰게 된다. 이 중 네로스, 스트라레스, 크리드 ,프테로, 메르키프, 볼프고스 정도가 가장 무난하다. 초반 희귀 드래곤은 150-200레벨, 강화 200-250까지 키우면 어느정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하다.


- 영웅 드래곤의 경우 델마토(체력형 딜러), 엔트라(고른성능),로사드(등반용), 로바리엘(괜찮은성능), 퍼프럭스(보스/등반용) 정도가 괜찮다. 


- 전설을 얻었다면 무조건 전설에 몰빵하는 것이 좋다. 일단 기본스탯보다 차이가 나기 때문에 희귀는 물론 영웅등급의 드래곤을 스탯에서 압살한다. 유니우스 > 바즈라토르 = 가이가노스 > 볼칸 순서로 성능이 좋다. 



[재화]


- 루비는 상점-일반 탭에서 빛용1-10 용10마리를 주는 아이템을 4150루비에 구매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만약 운좋게 탐색에 키우고 있는 드래곤 또는 전설이 뜬다면 루비를 모아서 그것을 사는데 올인하면 된다. 


- 생명석은 여신이라고 되어있는 곳에 들어가면 쓸 수 있는데 전설보스 및 출첵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방어/체력/공격력과 같은 스탯을 올릴 수 있는데 공격력>체력>방어력 순서로 올리는게 효율이 좋다.


- 흑요석은 원하는 곳에 쓰면 된다.



[알]


- 10용 만들어서 조합해도 전설은커녕 영웅도 잘 뜨지 않을 정도로 확률이 낮다. 따라서 너무 집착해서 만들필요가 전혀 없으므로 천천히 여유가 있을때마다 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


-



[육성법]


- 전설 4마리를 얻었다면 나머지 2칸에 영웅 드래곤을 넣어야 하는데, 이 두마리는 속성이 달라야 전투를 유리하게 펼칠 수 있다. 따라서 전설을 얻기전에 키워둔 영웅들 중 4마리 정도는 계속 육성하는 것이 좋겠다. 이것은 초반에도 마찬가지인데, 영웅드래곤 4마리 + 희귀영웅 2마리 + 예비 희귀영웅 2마리 이런식으로 덱을 꾸리는 걸 추천한다.



[영혼석]


- 기본적으로 영혼석은 얻기가 힘들다. 희귀용을 추출한다고 해도 100개를 모아야하기 때문에 시간도 매우 오래걸린다. 또한 5성에서 6성까지 가는데 영혼석 550개, 골드 180만 정도가 소모 되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데 사용하는 것이 좋다. 희귀 드래곤을 6성,7성까지 키우는 경우가 많은데 극후반 아닌이상 효율이 떨어지므로 비추천하며 가급적 영웅,전설 드래곤에 투자하는게 미래를 볼때 훨씬 좋은 선택이다.



[기타]


- 급할때 쓸 여유분의 골드는 항상 어느정도 갖고 있어야한다.

- 희귀용 변환은 해도 상관없으나 일단 5성은 만들고 시작하자

- 귀환은 100 또는 120 퍼센트일때 하는게 좋다고 알려져있다

- 요일보스, 전설보스 꾸준히 참여해서 정수 및 생명석을 모으도록 하자

- 정수탐색의 경우 무료 골드는 받고 초심자라고 적힌건 필요없다. 루비 10개나 25개짜리, 공격력 증가도 효율이 괜찮다.


 

-


해당글은 2018.07.07.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스카이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dragonsky1/352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