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M이 오는 1월 11일 안드로이드 OS버전 및 iOS버전으로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국내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무협 만화 IP인 열혈강호의 스토리를 그대로 모바일 속으로 구현해낸 열혈강호M은 버튼 조합형 연계기 시스템과 스와이프 형식의 초식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천만 무협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직업 및 플레이 영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문에는 용량이 큰 움짤이 다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재생되지않을경우 새로고침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한비광


(1) 공격,방어,속도: 높음,높음,높음

(2) 조작 난이도: 보통

(3) 플레이 스타일: 도를 사용하는 근접캐릭터로 천마탈골흡기공을 이용한 흡혈을 할수있다.


무림의 4할을 지배한다는 천마신군의 여섯 번째 제자로 여자 꽁무니 쫓아다니기를 좋아하고 항상 덜렁대지만, 어떤 무공이든 한 번만 보면 따라 할 수 있는 천재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입니다. 잠재능력은 높지만 초식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없고 무공도 따라 하는 수준이라, 유일하게 재능이 발휘되는 경공뿐입니다.



-









담화린


(1) 공격,방어,속도: 보통,높음,매우빠름

(2) 조작 난이도: 어려움

(3) 플레이 스타일: 검을 사용하는 근접캐릭터로 축기회류를 이용한 카운터 공격을 즐겨합니다.


정파 천하오절의 한 사람인 검황의 손녀로, 무림 8대 기보 중 천하의 모든 사술을 제압한다는 검황의 신물-복마화령검의 주인입니다. 정의롭고 의협심이 강하며 고운 심성을 지닌 인물로 검황의 손녀답게 그의 검술인 징백검결을 사용하며, 내공은 그리 높지않으나 초식 운용에 있어서는 가히 천재적입니다. 행방이 묘연해진 할아버지를 찾기 위해 남자 행세를 하고 다니지만, 실은 절세미녀라는.


-







매유진


(1) 공격,방어,속도: 매우높음,보통,빠름

(2) 조작 난이도: 매우 어려움

(3) 플레이 스타일: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을 하며 파천궁을 이용한 원거리 시야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사파와 정파의 대립으로 인해 멸문한 대도문의 후예로 정파 대도문주의 혈육이지만 정실에서 태어난 자식이 아니라는 이유로 구박과 멸시를 받으며 자랐습니다. 문파에서 버려진 채 홀로 외롭게 지내던 어린시절, 우연히 검황 담신우를 만나 무림 8개 기보 중 하나인 현무파천궁을 얻게 됩니다. 그 후 현무와의 교감을 통해 궁술이 극에 달하게 되어 탈명일섬이라는 무명을 얻게 됩니다.




노호


차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M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