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BluePotion Games

평점: 4.5

다운로드 수: 5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에오스 레드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에오스레드 공략 및 게임가이드]



#1 과금


- 20만원 정도면 괜찮은 성능의 기본셋을 맞출 수 있음


- 악세는 1세트에 12개 7~10 정도가 평균으로 뜸


- 펫은 담비(희귀)정도로 타협. 과금러와 헤비과금러의 차이는 펫에서 결정된다


- 영혼석은 필수. 영혼석 당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 옵션이 추가로 붙는다. 일반 5강화 + 기본 영혼석으로 한 등급 높은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 가능한 한 귀속 필요없는 아이템은 도감작을 해주는게 좋다.



#2 사냥


- 메인/서브퀘스트 모두 클리어 해주는게 좋다. 다만 40렙대 중후반 구간에서 막힐 수 있는데, 자기레벨과 비슷한 곳에서 닥사도 좀 해주는게 좋다


- 희귀급 이상의 아이템은 그 지역의 보스가 드랍한다.



#3 무과금


- 출석체크, 노가다, 레벨작을 통해서 전투력을 높여야 한다. 철, 천노가다,거래서 팔기 등등


- 또는 유료던전에서 얻은 각종 강화주문서를 거래소 파는게 좋다(귀속 주문서 빼고)


- 일반/초록색 귀속 아이템들은 도감보다는 분해하는게 좋은데, 조각20개면 일반장비상자로 바꿀 수 있기 때문.


- 증표도 10개를 모으면 일반장비상자 1개로 바꿀 수 있다. 일반장비상자에서 희귀템을 얻는 것이 우리의 목적.


- 펫은 12시기준으로 하루에 한번씩 뎅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까먹지 말자.


-



#4 아이템


- 화면 왼쪽에 있는 가이드란에 아이템도감에서 옵션을 확인할 수 있다. 


- 재료,아이템제작란에서 재료를 클릭하면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 장비상자는 지속적으로 까는게 중요. 하루에 파템 하나라도 건지면 대박.


- 자신의 운이 안좋다면 뎅으로 마을에서 초록템 사서 갈아버린 후 나오는 조각으로 상자를 바꾸는 것도 추천.


- 흰템 6강을 분해하면 무기/방어강화주문서를 모두 돌려준다. 따라서 초반에는 흰템도 강화해서 쓰는것도 좋음


- 초록템은 고급철, 천을 이용해서 제작으로 쉽게 만들수 있다. 이미 있거나 필요없는 초록템은 분해해서 내가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는데 사용하자.



#5 기타팁


- 무과금기준 캐릭터 직업 순위는 워리어 > 궁수 > 법사 순.  법사는 MP통이 작아서 사냥이 어렵다


- 아이템은 +6까지는 안전강화, +7~+9는 매우 적은 확률로 터짐, +10부터 펑펑 터진다. MAX강화는 +20.


- 퀵슬롯에 설정된 아이템을 꾹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이 변경된다


- 마을에 있는 치료사에게 사망시 잃었던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다.(골드로 할 경우 80% / 크리스탈로 할 경우 100%) 


-



해당글은 2019.08.2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레드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eosmobile/19044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