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MAF GAMES

평점: 4.7

다운로드 수: 1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게임이망했다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무과금 / 과금]


- 타게임에 비해서 과금없이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시간투자만 하면 충분히 과금유저들과 비슷하게 성장할 수 있다.


- 과금을 한다면 영혼의 보석패키지, 조원조달패키지, 월정액제 2개가 가장 효율이 좋다.


- 지갑의 여유가 된다면 펫성장패키지1, 탱커장비패키지, 이벤트패키지까지 추가로 질러주면 되겠다



[초반 육성]


- 초반에 주는 카드 1천장 열어서 이상한 애 나왔다고 게임제목처럼 망한건 아니다. 어떤 카드가 나오던 그것으로 영웅을 강화하거나 교환할 수 있다. 


- 일단 첫번째 작업은 탱커 1명 한명을 골라서 4성까지 만든다. 이후 탱커 갑옷 1개를 6성까지 만드는 작업을 진행한다. 물론 1티어 방어구인 거미갑옷, 순금갑옷이 비밀상점에 뜨면 가장 좋겠지만 에메랄드 갑옷이라도 5성,6성을 만들어 놓으면 아주 잘 쓸수있으며, 차후 1티어 방어구들의 재료로 사용하면 된다. 이후 무기,반지,악세사리 등도 6성을 만들어주면 된다. 


- 메인퀘스트를 최대한 밀어주고, 마을 역시 지역당 3개이상 열려고 도전해보는것도 좋다. 도전 목표는 많아야 30개이므로 혈석 및 티켓을 채우는데 쉽다. 3시간 30% 능력향상 버프발동 후 탱커로 뻉뺑이 돌면서 근접공격만 있는 타일만 이동하여 마을을 획득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도전 목표]


-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퀘스트인 도전목표로 아주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도전목표는 '카드5천장모으기 > 아레나 500회 > 상자 제작 50회' 순으로 로테이션 된다.


(A) 아레나 500회

- 일일 퀘스트 30회 / 아레나 티켓 2장식으로 일일 초기화 후 아레나 티켓 5장식 충전되므로 12시 초기화전 아레나 티켓을 모두 소진하도록 하자. 퀘스트 코인 상점에서 아레나 티켓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정 안되면 일반맵에서 티켓 파밍을 할 수 있지만 효율이 낮다. 


(B) 제작 50회

- 일일 퀘스트 30회 클리어 보상으로 혈석으로만 받는다. 혈석은 8개이고 마법석은 5개 고정이기 때문. 일반맵에서 파밍은 드랍율이 매우 낮기때문에 안하는게 낫다. 역시 퀘스트 코인 상점에서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가장 오래걸리는 퀘스트이기 떄문에 제작50회 퀘스트가 열리기 전주부터 시작해 2주동안 준비하는게 좋다.


(C) 카드획득 5천회

- 일단 50회 제작이벤트때 만든 상자는 카드획득 5천회 도전목표주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상자 50개를 열면 제작 50회, 아레나 500회 도전목표에서 받은 1000장,500장이 선물로 와 있을텐데, 그것을 카드획득 5천회 도전목표주에 사용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

-



[파밍]


- 일반맵에 자신이 필요한 재료가 있으나 몬스터 레벨이 너무 낮으면 골드/경험치 획득 효율이 매우 떨어지며 반대로 몬스터 레벨이 너무 높으면 사냥속도가 떨어진다. 따라서 리젠타임 5초를 포함하여 20-30초 사이에 모든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는 맵에서 파밍하는것이 가장 효율이 좋다. 

 

- 굳이 지금 자신이 필요한 재료가 아니더라도 적정맵에서 파밍해둔 재료는 무조건 나중에 한번은 쓰이기 때문에, 재료의 종류와 상관없이 적정수준의 맵에서 사냥을 돌리는게 가장 중요하다.


- 조합은 대개 원거리 딜러 4명 + 힐러 1명 조합이 가장 이상적이다.



[상점]


- 비밀상점: 1티어 장비를 살수있는 곳으로 과금의 여유가 있다면 영웅카드를 구입해도 무방하다


- 훈장: 훈장 5천개는 항상 여유분으로 비축하되 1티어장비 출현시 바로 구입하는게 좋다. 여유분이 있다면 필요한 영웅조각을 구입하면 좋다


- 퀘스트 코인상점: 마법석,혈석,아레나티켓 등이 필요하면 구입해도 좋다. 하지만 장비등급상승권을 구입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 던전 코인상점: 1티어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 일반 상점: 4성장비,일반재료,영웅카드를 구입할 수 있으며, 고급재료를 판매하기때문에 여유분이 없다면 구입하는것도 괜찮다. 고급장비상자는 로또성이 있어서 글쎄.



[영웅 및 조합]


(A) 조합추천

어려운맵 또는 던전조합 : 1탱/2힐/2원딜   

맵뚫용 조합 : 1탱 / 1힐 / 3원딜

파밍 조합 : 1힐 / 4원딜


(B) 추천영웅

탱커: 미카엘(핵심), 쿠락,톰린,벤더

근딜: 뭉(핵심), 소드마스터,스니처

원딜(물리): 듀라크(핵심),아르엘(핵심),쥬드,카르골

원딜(마법): 화이트플레임(핵심),에그노일

힐러: 오벨(핵심), 데스넌


- 근딜 '뭉'의 경우 탱커장비를 착용시켜 버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근딜러의 경우 딜링은 괜찮지만 쉽게 죽는 경우가 많아서 사실 많이 쓰지 않는 추세이다.


- 듀라크는 S급, 아르엘은 빙결조합일때 최대 성능을 보여준다. 쥬드는 재료파밍에 좋고 카르골은 기절조합을 만들때 자주 사용된다. 


- 에그노일은 마법딜러 2명이상 사용시 효율이 좋다. 


- 힐러는 사실 대부분 성능이 좋기때문에 아무나 써도 괜찮은데, 전체힐보다 단일힐이 좀더 좋은 편이다.



[펫]


- 게임내 전반적으로 골드가 부족하기때문에 돼지가 가장 인기가 좋다. 그외에 액티브스킬을 보고 아레나용 파밍용 던전용으로 쓴다. 다만 이럴경우 많은 과금이 필요.


-



해당글은 2018.06.2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이망했다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mafgamemang/30768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