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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Webzen.Inc

평점: 4.3

다운로드 수: 5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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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글은 뮤오리진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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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1. 장비뽑기는 효율이 떨어지므로 수호펫을 뽑는것이 낫다. 수호펫은 노랑보다 조합을 보는데 데몬+황금버지+수호 정도가 괜찮다. 


2. 로제로 하루에 구입하는 것이 좋다. 혼돈의 본석 10개 및 280 어비스상점에서 10개 추가로 구매가능하다. 깃털 100개 또는 생명의 보석 50개, 공곡력 3급보석 3개 등


3. 초반에는 길드공헌을 아껴두었다가 수호펫 포인트,탈것,승급재료등을 구입하는게 낫다. 


4. 카리마에서 장비셋이 드랍되기 때문에 그 이전에는 아무장비를 껴입어도 상관없다. 240카리마에서는 5티어셋, 280 카리마에서는 6티어셋/방어셋 5개/공격셋 5개/방어무시 3셋, 320카리마에서는 7티어셋 등등. 


5. 스킬은 일단 모두 찍는게 좋다. 상점에 파는건 어차피 모두 사야하므로 여유가 되는대로 구입하자.


6. 스탯은 자동으로 해도 상관없다. 200 전에 무료초기화 기회가 있다. 


7. 하마는 가능한 한 파티로 가는게 제일 좋다


8. 오늘의 운세의 경우 길드원끼리 서로 운세를 많이해줄수록 오늘임무/길퀘임무 경험치가 늘어나므로 반드시 하는것을 권장한다


9. 악광은 3-5-7 보스출현시 수동을 추천. 블캐는 개인 7만 포인트이상이라면 경험치는 최대치라고 보면 된다.


10. 행운 붙은 장비는 가능하면 챙기는 게 좋은데 특히 한손문기 한손 보조장비를 주목하자. 악세사리는 그닥 중요하지않다


11. 투기장은 매일 저녁 10시에 초기화되므로 9시 30분에 랭킹입장을 하는것이 좋다


12. 수호펫 유적은 5인파티로 가는데, 3개방향에 각각 2명/2명/1명으로 배치하여 보스출현시 재빨리 처치하는게 좋다. 만약 전투력 10만이 넘는다면 3명도 충분하다


13. 시련의 땅은 매일 30분, 이틀에 한번 쓰는것이 좋은데 저녁 11시 30분에 입장하여 다음날 12시 30분까지 3배경험치 버프를 받고 쓰는게 제일 효율이 괜찮다.


14. 칼리마는 최소 2명입장이므로 같은 직업은 되도록 안가는게 좋다.


15. 양손무기보다 한손무기가 더 좋기 때문에 한손무기+보조장비식으로 최종아이템을 맞추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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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무기는 3가지 공격옵션, 즉 엑설런트 데미지 + 공격력 + 공격력% (가장좋음), 공격력 + 공격력%, 엑설런트+공격력 이런식으로 붙는다. 무기를 고를때는 먼저 공격력을 비교하고 이후 공격력%가 붙어있는지, 엑설런트 데미지의 수치가 어떤지를 살펴보면 되겠다.


17. 방어구는 방어력+엑설런트 데미지 저항% + 방어력% 이런식으로 붙는다.


18. 악세사리는 무기/방어구에 비해 중요도가 떨어지는데, 그 중 방어무시 3세트(목걸이/반지/반지)가 가장 효율이 좋다.


19. 요정의눈물,현자의혼,삭혼의검은 6티어에서 7티어로 가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절대 팔지 않도록 한다. 제왕의서 보다 훨씬 중요한 아이템.


20. VIP제단안에서도 길칸>길드상점과 길드경매로 경매장 및 상점이용이 가능하다.


21. 파티사냥시 몰려다니는것보다 모두 퍼져서 사냥하는것이 경험치 수급면에서 훨씬 더 좋다


22. 전투력 8만이 넘어갈 경우 로스트 타워 3층에서 다이아를 벌 수 있다. 경매장에서 파랑색 각인은 4다이아, 보라는 50다이아, 주황색은 500 다이아 이상으로 팔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임박할때까지 각인을 먹다가 이후 열쇠를 들고 숨어있는다. 그 다음 3층으로 가서 각인 하나씩 먹으면서 도망가면 되는데, 가급적 노블레스 단 유저만 피하면 되겠다.


23. 레벨올린 펫을 분해하면 투자된 아니마도 돌려받는다.


24. 옵션설명


물리증폭 = 물리공격 %증가


마법증폭 = 마법공격 %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 케릭터의 최대공격력 피해

생명회복 = 5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수치 (%는 %만큼 수치는 고정수치 회복)

마나회복 = 5초마다 회복하는 마나수치 (%는 %만큼 수치는 고정수치 회복)

피해흡수 = 케릭터가 받는 모든피해 흡수 (%는 %만큼 수치는 고정수치 흡수)

피해증폭 = 최종 데미지의 %증가

피해증가 = 최종데미지의 수치만큼 고정피해증가

방어관통 = 대상의 방어를 %비율만큼 삭감(상대방어 100이고 방어관통 10%면 상대방어력90으로 피해)

엑설런트데미지 = % 수치의 확률로 120%의 피해

더블데미지 = %수치의 확률로 2배데미지

피해감소 = 케릭터가 입는 모든피해 감소 (%는 %만큼 수치는 고정수치 감소)

피해저항 = 케릭터가입는 모든피해 저항 (%는 %만큼 차단 수치는 고정치 감소)

생명흡혈 = 공격 명중시 수치만큼 회복

행운저항 = 크리티컬 저항 확률

엑설런트저항 = 엑설런트 저항 확률

데들리히트저항 = 더블데미지 저항확률?(인게임내에서도 데들리히트라 나와서 더블데미지 저항으로 추측)

엑설런트증폭 = 기본 120%에 수치만큼+ (20%라면 엑설런트 데미지 140%)

피해관통 = 상대 피해흡수율 %만큼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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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글은 2018.01.18.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XXXXX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muorigin2/32915

https://cafe.naver.com/muorigin2/65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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