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GAMEVIL

평점: 3.6

다운로드 수: 5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로열블러드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리세 또는 리세마라는 SS급 장비를 뽑기위해 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게임 초반이기 때문에 성장으로 극복하는게 훨씬 낫기 때문에 차라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 현재 직업은 궁사>악사>전사>법사 순으로 좋습니다. 특히 법사의 경우 캐스팅 속도 때문에 레이드에서 딜을 뽑지 못하고 있으며, 전사는 근거리이기 때문에 보스와의 거리조절때문에 딜로스가 심하게 발생합니다. 따라서 현재 궁사 또는 악사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레벨 24에 대부분 컨텐츠가 오픈됩니다. 


- 보석 뽑기는 악세사리를 뽑는게 스토리 진행이나 공격력 증가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보석과 파편 등 계정내 공유가 되는 재화가 많습니다. 따라서 부캐들을 5렙까지 만들어 출석퀘스트를 깨준다면 지속적으로 보석과 파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쓸모없는 아이템을 무분별하게 팔지말고, 분해를 한다면 더 가치있는 강화석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1티어 이상 장비에 박혀있는 C/D급 차원결정을 해제할때 골드가 많이 소모됩니다. 거래소에 티어장비를 등록할때 차원결정이 장착되어있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따라서 경매소에 비싼가격에 등록 후 다시 취소하면 공짜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장비는 우편으로 돌아옵니다.


- 자동사냥을 방해하는 돌발퀘스트는 현재 OFF가 불가능합니다. 그나마 덜 방해받는 방법은 메인퀘스트 하단의 보조퀘스트를 5단계까지 모두 클리어하면서 메인퀘를 진행하지않는 방법입니다.


- 돌발제한이 되어 메인퀘를 할 수 없을때는 도감작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메인퀘 다밀고 할려면 돌발때문에 또 스트레스 받습니다.


- 아레나는 3대3 대전으로 경기 후 아레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로 스펙을 엄청나게 뻥튀기 할 수 있습니다. 남는 다이아로 티켓을 구입해서 최대한 뛰어주는게 좋습니다.


- 42렙에 전쟁지역이 활성화 됩니다. 이곳에서 3시간동안 프리즘을 캘 수 있습니다. 캐낸 프리즘은 길드에 기부하거나 자신의 성물강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즘은 전쟁시간 종료까지 진입하여 채집할 수 있습니다.


- 궁사의 경우, 레이드에서 역할태세를 활용하여 보스 슈퍼아머(노란게이지) 파괴를 할 경우 기여도를 엄청나게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스 슈퍼아머(역할태세) > 보스다운(공격태세) 의 패턴으로 플레이하면 확실히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메인퀘스트가  35-36레벨쯤 막히게 됩니다. 이시점에 메뉴>필드모험>필드임무>2-4 퀘스트 를 5인팟+축복의물약으로 반복 클리어하면 레벨 40까지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막혔을때는 3-1 퀘스트를 위와 똑같이 진행하면 됩니다.


- 기본적으로 골드가 오질나게 부족합니다. 찝찝하지만 진짜 부족한 경우 장비분해해서 나온 강화석을 눈물을 머금고 판매할 수밖에 없습니다.


- 강화에 쓸 골드 아껴서 축복의 물약 먹고 레벨업하는게 크게보면 훨씬 좋습니다. 챕터3 정도일단가면 A급 장비는 많이 드랍됩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강화해서 골드쓰지말고 최대한 아끼면서, 강화석을 많이 모아두는 쪽으로 진행하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 돌발,던전,레이드 등과 같은 콘텐츠에서 아무에게나 따봉을 날려주세요. 자신의 영향력이 올라 전투력이 증가합니다.


- 메뉴>카메라 설정에서 듀얼 스크린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건 처음보네요.


-



해당글은 2018.01.11.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로열블러드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43811

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43640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