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Dave Studio

평점: 4.4

다운로드 수: 1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루나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쿠폰은 메인화면 우측상단의 톱니바퀴탭>쿠폰탭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승급서와 스타)

KV55Q7G9WBELTEOQ 

TUAFANIQYZ7NK2FK 

KK522Z71RLEYB2E6 

243NA56F8ZGCQP6C


- 이외에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비 어플, 찌 어플, 루팅 어플에서 사전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리세, 리세마라는 게임 삭제 후 실행하면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계속 되기때문에 일단 아무 5성 하나를 잡고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용병, 스킬


- 먼저 덱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 받는 스타스톤으로는 용병을 뽑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15번마다 용병 선택권을 주기 때문에 조합에 맞춰서 뽑아주시면 됩니다.


- 초반에는 스킬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단 뽑은 용병으로 덱을 구성하고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후 500층에서 다크 드워프, 1000층에서 블리자드, 1500층에서 파이어볼을 뽑습니다. 이외에도 골디의 가호 스킬도 나쁘지 않습니다.


- 용병이 다음단계로 승급할경우 사용한 환생석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린의 호위무사로 카이가 합류하는 경우에만 아이린의 골드 레벨을 카이가 공유합니다.


- 지상 근접 용병은 지상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외 용병은 지상과 공중 모두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용병 강화시 필요환생석량

http://cafe.naver.com/lunadragon/3018


- 스토리모드를 위한 용병은 광역 스킬을 가지고 있는 용병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앨리스(4성), 검은 애런(2성)이 있습니다. 다만 5성까지 키우는데 시간이 좀 소요되므로 차선으로 릴리, 맨디도 나쁘지 않습니다.


- 1~3성 용병도 5성까지 승급할 수 있기 때문에, 조합을 잘 맞추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 현재 골디 5성은 고층등반에서 필수로 쓰이고 있습니다. 


-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용병은 앨리스(4성),애런(2성),쿰(3성),노아(4성)이 있습니다.


-



/원정대


- 원정대에서는 승급/루비/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원정대는 최소 3명이상의 용병이 참가하게 됩니다. 


- 원정대에 참가한 용병은 스토리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스토리모드에서 사용하지않는 용병을 보내는게 좋습니다.


- 원정대에 참여한 용병은 강화레벨만 적용되며, 골드레벨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원정대는 유저가 직접 입장을 하면 용병들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자신이 직접 들어가겠다라고 생각하면 소환사 및 전체버프 용병위주로, 방치하겠다라고 생각하면 깡딜위주로 세팅하는게 좋습니다.  


- 원정대 귀환버튼을 누르면 몬스터 체력,일일보상 시간도 리셋되기때문에 정말 필요한 경우외 누르지 않도록 합시다.


- 원정대 던전은 클리어 할수록 보상이 늘어납니다. 초반에는 당연히 보상이 작습니다.



/ 스토리


- 화면을 터치하면 루나의 공격력 40% 만큼 드래곤 공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1000층마다 드래곤을 잡을 수 이습니다.


- 환생은 101층부터 가능하며, 이를 통해 녹색스타스톤과 환생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환생석은 루나/용병/아이템을 강화하는데 사용되며 , 환생석으로 강화한 레벨은 환생을 하여도 초기화 되지않습니다. 또한 골드레벨과 달리 환생레벨은 무한의 탑과 원정대 등에도 적용됩니다.


- 환생은 최고층에서 하는것보다 등반속도 눈에 띄게 느려졌을때 하는것이 효율이 더 좋습니다.


- 한계층까지가서 스타를 사용하여 2배 환생하는것도 빠른성장을 위해선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 드래곤과 같은 특정구간에서 막힐경우 (1)다른 스킬로 전환 (2)1.0배속으로 전환 후 화면연타 (3)광고버프 (4) 부활반지사용 등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강화레벨이 평균 30정도 되었다면 500-600층까지는 등반할 수 있습니다. 이쯤에서 원정대 전용 파티를 구성하여 해당 용병의 강화레벨을 신경을 써주는것도 잊지않도록 합시다.


- 층별 환생석 량

http://cafe.naver.com/lunadragon/2681



/ 장비


- 스토리모드 20층마다 장비상자가 드랍됩니다. 구색에 맞춰 착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초반에는 무기강화를 하지않습니다. 


- 여유가 된다면 장비를 뽑는것도 괜찮습니다. 뽑기 15번마다 전설급 소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지는 희귀까지는 일단 모으고, 나머지는 전설/세트 아이템을 위주로 모아줍니다. 이외의 장비는 분해합니다.

- 대부호 장비는 골드 수급에 유용하게 쓰입니다. 특히 대부호의 반지는 희귀등급이므로 주의하지않으면 갈아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호를 걸어주세요.

- 갑옷은 루비를 이용하여 제작하거나 과금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면구입에 최소 150루비, 제작하는데 최소 300루비가 소모되기때문에 루비는 갑옷제작 외 다른곳에는 쓰지않는 거이 좋습니다.

- 갑옷은 세트아이템에 맞춰 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무/소과금 유저는 저렴한 갑옷 중 하나를 제작하는게 낫습니다. 루비 외 제작재료는 던전 및 장비분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여유가 있거나 게임을 오래하겠다고 생각하면 대부호의 갑옷 제작을 목표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


해당글은 2017.12.25.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루나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lunadragon/1727

http://cafe.naver.com/lunadragon/2753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