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Playgendary

평점: 3.8

다운로드 수: 10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바운스마스터즈! 공략 및 게임가이드 ]


아마도 배우기는 너무 쉽지만 마스터하기에는 어려운 게임 중 하나로 최근 추가된 이 게임은 단순한 게임방법, 만화같은 음악, 귀여운 그래픽을 통해 다소 쉬운(?) 인상으로 당신을 속이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에 익숙하지않거나 좀더 실력을 늘리고 싶다면 바로 아래의 공략을 천천히 읽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 Practice To Get An Amazing Kick All The Time


- 게임이 시작될때 배트로 펭귄을 때리는 타이밍이 얼마나 정확한 지에 따라 "Not Bad / Cool / Ouch / Amazing Kick" 과 같은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이것은 펭귄이 천천히 땅에 떨어지기까지 얼마나 멀리, 그리고 얼마나 높이 날아갈 것인지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 특히 "Amazing Kick"은 펭귄에 대한 공격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훌륭한 출발을 의미합니다. 뿐만아니라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일관되게 "Amazing Kick"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게 좋습니다. 


- 일단 'Start' 을 탭하고 자신만의 박자를 세어서 타이밍을 잡는 것은 올바른 방법입니다. 또다른 방법은 배트를 스윙할때 배경에 있는 물체를 기준점으로 잡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펭귄의 머리가 배경의 화살모양에 나무 꼭대기에 도달했을때 배트를 휘두르는 것입니다. 



(2) Master Those Bounce Combos


- 펭귄이 더 멀리여행하기 위해 통과해야할 특별한 장애물로 가든 찬 땅으로 내려갔을때, 게임은 훨씬 더 어려워지기 시작합니다. 펭귄이 불타고 있는 동안 지형에 보이는 동물과 버섯을 튕겨내고 무생물을 깨울 수 있습니다.


- 사실 펭귄이 여행하는 속도가 빠르므로 당신에게 다가올 모든 것에 대해 신속하게 반응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떄로는 특정 패턴에 익숙해져서 게임을 끝내버리는 장애물에 착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계속 관리할 수 있는 속도로 콤보를 유지하십시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펭귄이 방해를 받지 않도록 하기위해서 불을 지피도록 하는 것입니다. 



(3) Ignore Coins, Diamonds And Treasure Chests On The Stage


- 많은 아케이드 모바일게임처럼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스테이지 곳곳에는 많은 동전, 다이아몬드, 보물상자가 뿌려져있습니다. 실제로 이것들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도록 중요한 바운스를 놓치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 물론, 업그레이드와 더나은 배트를 위해선 동전과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며, 보물상자는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단순한 게임을 통해 필요한 자원을 모두 얻을 수 있을뿐만아니라 배트를 스윙하자마자 다이아몬드 동전을 얻을 수 있으므로, 굳이 스테이지 곳곳에 있는 이 자원을 위험을 감수해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 따라서 장애물에 눈을 떼지말고 펭귄을 계속 유지하여 더 먼거리로 이동하는데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



(4) Remember To Claim Daily Gifts, Rewards & Chests


- 화면 왼쪽상단 아이콘을 클릭하여 매일 한번씩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강한가에 따라 보상이 결정되므로 크게 좋은것은 아닐 수 도 있지만 이 보상은 무료이며 몇초 밖에 걸리지않습니다. 따라서 매일 확인하세요.


- 게임을 꾸준히 플레이한다면 그렇게 많은 관심을 기울리지 않아도 퀘스트 목표를 쉽게 달성하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화면 왼쪽 하단에서 수시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자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상과 크게 다르지않으나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잊지 마세요.



(5) Spread Out Your Upgrades 


- 이 게임에서는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야할 네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힘이 강해지고, 최대속도가 더 빨라지고, 리바운드가 더 많이 튀어오르고, Beat Force가 더 잘 발사됩니다. 


- 각 시도마다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는 모든 요소가 똑같이 중요하므로 각 속성에 대한 적절한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골드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각 속성의 최대 업그레이드는 100입니다. 얼마나 오래하고 얼마나 자주 플레이하는지에 따라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의 게임보다 훨씬 쉽습니다. 



(6) Spend Your Diamonds Wisely


-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배트도 있습니다. VIP 전용망치와 기본 나무배트를 제외하고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는 배트는 22개입니다. 이것들은 다이아몬드를 쓸 수 있는 유일한 물건이기이며, 다이아몬드를 버는 것은 그렇게 쉬운일이 아니므로 배트를 구입할때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실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배트는 필요하지않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오히려 갖고 있는 것보다 나은 배트입니다. 따라서 어느시점에서 모든 업그레이드보다 더 나은 배트가 필요한 경우라면 당장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



(7) Watch Some Ads To Boost Your Progress


- 끊임없이 모든 플에이에 집중하게 되면 너무 피곤할 수 있으므로 휴식을 취하여 눈을 쉬게 해야할 때도 있습니다. 보상을 최대 10배까지 늘릴 수 있는 15-30분짜리 비디오광고를 사용을 통해 완료해야할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된다면 실제로 꽤 좋은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다.


- 다른게임과 같이 각 특성에 대한 업그레이드 레벨이 높을수록 더 비싸지므로 골드는 항상 부족하므로 광고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은 중요한 방법입니다.



(8) Prepare For The Real Challenge


- 25,000 피트의 장벽을 깬다면, 당신의 펭귄친구가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게임을 클리어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일단 순위표를 확인해보세요.


- 사실 당신은 이제 막 수천명의 플레이어 중 한명이 된 것 뿐입니다. 지금까지 배웠고 달성한 모든 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특성을 100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게임에서 최고의 배트를 획득하세요. 그리고 모든 다른 플레이어와 순위 경쟁을 시작해야합니다.


(추가) 휴식을 취하고 게임을 시작하기전 아무것도 누르지말고 그냥 기다려보세요. 북극곰과 펭귄 모두의 정신나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해당글은 2018.10.05.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levelwinner.com/bouncemasters-playgendary-guide-tips-cheats-strategies-get-super-high-score/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