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캐주얼게임

제작사: TapBlaze

평점: 4.4

다운로드 수: 100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해외 커뮤니티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공략 및 게임가이드 ]


그동안 레스토랑 매니저 게임들은 보통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쉬운 컨트롤을 통해 고객들을 항상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TapBlaze의 새로운 게임은 피자가게를 운영할때 당신에 더 힘든 경험을 선사합니다. 8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이 있으며 각 고객마다 고유한 특성과 선호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심하는 당신을 위해 우리는 몇가지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1) Stick To Basic Assumptions


- 고객은 당신에게 다양한 주문을 많이 요구할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자신이 피자를 제대로 만들고 있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곤경에 빠지지 않고 안전하게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몇가지의 가정이 있습니다.


- 먼저 고객이 지정한 경우가 아니면 주문에서 빵, 치즈 , 소스를 제외하지마세요. 예를들어 고객이 빵, 치즈 , 페퍼로니가 들어가는 경우에도 당신은 소스를 추가해야합니다. 당신이 소스를 제거하는 유일한 순간은 고객이 확실히 그것을 빼달라고 말할때입니다.



(2) Save On Ingredients


- 대부분의 레스토랑 매니저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재료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지않습니다. 많은 재료를 사용하면 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겠지만, 결국 당신은 파산할 것입니다.


- 당신의 고객의 화나게 하지않는선에서 가능한 한 적은 재료를 사용하세요. 모든 피자에 치즈를 얇게 뿌려 고객으로 팁을 얻을 수 있다면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Experiment With Weird Orders


- 모든 소스를 넣어달라는 피자주문은 이상하게 보이지만, 어째뜬 우리는 아직 결과를 보지못했습니다. 일부 고객은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말하지 않습니다. 어떤 고객이 일출과 비슷한 피자를 원한다고 말하는 것처럼요. 이것은 그 고객이 일반치즈와 양념피자를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고객이 치즈/소스 반반 빵을 원한다고 말한다면, 이것은 치즈 반쪽, 피자 반쪽을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아주 바삭바삭한 피자에 대한 요청은 그들이 피자가 세번 이상의 과정을 거치기를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완전 채식피자는 식물성 채소와 동일하지않습니다. 완전 채식피자는 치즈가 들어가 있지 않으며 때때로 버섯을 포함하면 화를 내는 고객도 있습니다. 


- "What?"이라고 물으면 진실을 밝히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질문을 사용할때마다 고객의 인내심이 떨어질 것입니다.



(4) You Can Decline Customers


- 일부 토핑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토핑이 들어간 메뉴는 고객이 주문을 하지못하게 해야합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않은 재료가 포함된 주문을 받는 경우, 고객을 빈손으로 돌려보내는것을 두려하지마세요.


- 그러나 고객을 위해 대체 재료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살라미 소시지 요청에 대한 대안으로 페퍼로니를 사용하면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5) Reject Poor Customers


- 당신은 이곳에서 사업을 운영하기때문에 돈이 없는 고객은 돌려보내는게 더 좋습니다. 떄로는 1달러만 받는 고객을 얻을 수 있는데,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빼앗길 수 있으므로 그를 거절해야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 돈을 원한다면, 가장 저렴하고 빠른 피자를 제공하는것을 고려하세요.


(추가) 돈이 없는 아이 또는 집없는 사람에게 피자를 제공하면, 결국 그들은 다시 돌아와서 50달러를 돌려주거나 게임진행에 필요한 도움으로 보상합니다. 따라서 가급적 그들을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6) How To Make a Money


- 가장 많은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처음에 질문을 함으로써 각 주문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은 각각의 슬라이스에 3개의 토핑을 얹는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고, 완벽한 슬라이스가 있는지 확인할 필요도 없습니다. 나선형으로 토핑을 추가하고 각 사분면에 토핑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모든 반반(Half) 주문은 올바른 주문이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은 맨위에 있는 절반은 PEP을 인식하지 못므로 그것들은 항상 좌우로 갈라져야 합니다. 


- 최대한 빨리 450달러를 세이브하여 빠른 오븐을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당신에 있어 가장 우선적인 순위가 되어야합니다.


-



해당글은 2018.03.17.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levelwinner.com/good-pizza-great-pizza-cheats-tips-tricks-run-your-own-pizza-shop/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