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액션

제작사: miHoYo Limited

평점: 4.5

다운로드 수: 50만


Control+F(컴퓨터) 또는 페이지내 찾기(모바일) 기능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글은 붕괴3rd 공식카페에 등록되어있는 공략 및 질문글을 모아서 정리한 글입니다. 본문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투예복 백련[삐아나] 


등급/쿨타임 : B등급/40초

파티 스킬효과 : 부활할수 있는 파티원을 즉시 부활시키며 10초동안 모든 파티원의 받는 피해량이 85% 감소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전 팀원의 최대 HP가 10% 증가합니다.



펄스 슈트 비홍[삐메이]


등급/쿨타임 : B등급/55초

파티 스킬효과 : 8초동안 적을 시공 감속상태로 만듭니다. 지속시간동안 적은 피해를 받으며 실드를 회복할 수 없습니다.

리더 스킬효과 : 20콤보 이상일때, 물리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발키리[삐로냐]


등급/쿨타임 : B등급/68초

파티 스킬효과 : 에너지 모듈을 하나 설치하여 12초 동안 영역내에서 SP를 회복할 수 있게 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받는 원거리 데미지가 15% 감소합니다. 




전장의 질풍[삐메코]


등급/쿨타임 : B등급/30초

파티 스킬효과 : 쉴드를 부수는 강력한 일격을 날린 후 적중한 모든 적을 도발상태로 만들며, 적중한 적만큼 자신의 방어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받는 근접 물리 데미지가 16% 감소합니다.



발키리 레인저[총키]


등급/쿨타임 : A등급/90초

파티 스킬효과 : 3초 동안 에너지를 모아 10초동안 모든 파티원의 이동속도/공격속도/모든 데미지를 대폭 상승시킵니다.

리더 스킬효과 : 모든 팀원의 이동속도를 10% 증가시키며, 기계 속성 팀원은 공격속도가 5% 추가증가합니다.



발키리 스트라이크[검메이]


등급/쿨타임 : A등급/45초

파티 스킬효과 : 5초동안 늘린 콤보 수치만큼 팀 전원의 SP를 회복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방어력이 25% 증가하며, 생물속성의 팀원은 최대 HP가 5% 증가합니다.


기동장갑 황매화[줘팸]


등급/쿨타임 : A등급/40초

파티 스킬효과 : 10초동안 보호막을 갱신하여 방어력을 향상시키고 광범위의 적에게 약한 어그로를 끕니다.

리더 스킬효과 : 30콤보이상일때 크리티컬확률이 20% 증가하며, 이능속성의 팀원은 크리티컬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



성녀의 기도[성녀]


등급/쿨타임 : A등급/40초

파티 스킬효과 : 성혈의 탄환을 발사하여 피격된 적을 8초동안 성혈상태로 만듭니다. 파티원이 해당 적을 공격할 경우 HP가 회복됩니다.

리더 스킬효과 : 주는 원소 데미지가 20% 증가하며, 받는 원소 데미지가 20%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춤[그메이]


등급/쿨타임 : A등급/50초

파티 스킬효과 : 자신에게 이끌린 모든 어그로를 제거하며 12초 동안 파티원이 적의 후방을 공격할 시 추차 전격데미지를 줍니다.

리더 스킬효과 : 전원의 HP가 80% 이상일때,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설원 저격수[빙로냐]


등급/쿨타임 : A등급/45초

파티 스킬효과 : 극저온의 영역을 생성하여 영역 내부의 적들을 감속상태로 만들고, 실드의 받는 피해량을 대폭 상승시킵니다. 

리더 스킬효과 : 모든 회피/방어 스킬의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킵니다.



백기사 월광[월광]


등급/쿨타임 : S등급/45초

파티 스킬효과 : 시공단열 지속시간 동안 팀 전원의 치명타율/치명타 피해량이 대폭 상승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크리티컬 데미지가 30% 증가하며, 모든 팀원이 생물 속성일 경우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뇌전 여왕의 귀신갑주[귀메이]


등급/쿨타임 : S등급/60초

파티 스킬효과 : 12초간 맵 곳곳에 천둥 구름 인자를 생성합니다. 아군이 획득할 경우 적에게 대량의 전기 원소피해 및 마비효과를 줍니다.

리더 스킬효과 : 모든 팀원이 50SP를 갖고 전투를 시작하며, 모든 팀원이 이능속성일 경우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



차원 경계 돌파[스로냐]


등급/쿨타임 : S등급/38초

파티 스킬효과 : 하나의 몬스터에게 장시간 차원구속을 시전하여 자신과 몬스터가 받는 데미지가 대폭 상승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적 공격시 모든 팀원의 SP 회복량이 25% 증가하며, 모든 팀원이 기계 속성일 시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퓨전 아머 스칼렛[기메코]


등급/쿨타임 : A등급/60초

파티 스킬효과 : 모든 팀원은 충전에 들어가 3초후에 폭발 및 10초간 폭발상태가 되어 매 공격에 전기원소피해를 부가합니다. 

리더 스킬효과 : 출격기의 모든 데미지가 15% 증가합니다.



발키리 개선[더메코]


등급/쿨타임 : A등급/65초

파티 스킬효과 : 10초 동안 지속되는 적이 출입할 수 없는 회복구역을 만들어, 구역내 팀원은 HP가 지속적으로 회복됩니다.

리더 스킬효과 : 전원의 체력이 80%이상일때 물리 데미지가 15% 증가하며, 생물타입의 발키리의 방어력은 25% 증가합니다.



핏빛 장미[스메코]


등급/쿨타임 : S등급/65초

파티 스킬효과 : 10초 동안 지속 되는 결투 필드를 생성하여 적의 이동을 봉쇄하고 필드 내에서 자신의 공격속도/피해량을 대폭 증가시킵니다.

리더 스킬효과 : 차지 공격의 모든 데미지가 12% 증가하며, 팀 3명의 타입이 각각 다를 경우 모든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역신 무녀[생쿠라]


등급/쿨타임 : A등급/55초

파티 스킬효과 : 적에게 8초간 시공 감속을 걸어 적이 피해를 받아도 실드가 회복되지않습니다.

리더 스킬효과 : 20콤보 이상일때 팀 전원의 물리피해가 12% 증가합니다.



진염행혼[염쿠라]


등급/쿨타임 : A등급/30초

파티 스킬효과 : 모든 적에게 20초간 저주를 걸어 지속시간 동안 적이 받은 피해를 지속시간 후 피해를 입힙니다. 

리더 스킬효과 : 전투 중 팀원의 방어력이 40% 상승하며, 생물 속성인 경우 HP가 9% 증가합니다.



현신화 물망초[기쿠라]


등급/쿨타임 : S등급/50초

파티 스킬효과 : 광범위로 적의 어그로를 끄는 강력한 분신 하나를 소환해 돌진시킵니다.

리더 스킬효과 : 파티원 전원의 HP가 80%이상일때 크리티컬 확률이 17-21% 상승합니다.


-



해당글은 2018.01.13.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차후 업데이트에 따라 게임 내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붕괴3rd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honkai3rd/237392



클릭해주시는

공감버튼

작성자에 큰힘이 됩니다.


댓글